- 제 목
- 바보 시가 처음 펴밧슴니다
- 글쓴이
- 비고닉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125
- 2026-06-21 12:38:12
| 쥬에루 | 나도 인생 첫 시가 펴봤을때 기억나네 지인이 데려가줬었는데 | 2026.06.21 12:38:45 |
| 비고닉 | 친구들이랑갓다왓어용 - dc App | 2026.06.21 12:39:25 |
| 비엔이 | 백우드 미니시가 펴봐. 가볍게 즐기기 좋더라 - dc App | 2026.06.21 12:39:28 |
| 몰망 | 어때 | 2026.06.21 12:39:47 |
| 크림제육야끼우동 | 무슨맛임? | 2026.06.21 12:39:51 |
| 비고닉 | 미니시가는 먼가 놀러가서 고기 다굽고 친구들하고 우루루 같이 펴야댈거같아여 - dc App | 2026.06.21 12:40:32 |
| 비고닉 | 입에 남는게 크림향 같았어여 텁텁한 느낌은 안들었어용 - dc App | 2026.06.21 12:41:09 |
| 비고닉 | 도넛을 못맘들었어요 - dc App | 2026.06.21 12:41:19 |
| 장비레시피 | 다비도프 시가릴로 쪼꼬마고 휴대하기 조아 나중에 함 펴바 | 2026.06.21 12:43:04 |
| 비고닉 | 휴대는 안데용... 시가바가서만 필거에룡.. - dc App | 2026.06.21 12:43:2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