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왜 사람들은 걸창을 이쁘다고 착각할까
- 글쓴이
- 두부과자
- 추천
- 0
- 댓글
- 2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609
- 2026-06-21 18:10:53
| 세루루 | 전아닌데요 | 2026.06.21 18:11:38 |
| 옥수수콘하루 | | 2026.06.21 18:12:18 |
| 두부과자 | 죄다 짧은치마 팬티 레시가드 하의실종 비키니 천떼기만 입고다니잔아 | 2026.06.21 18:13:15 |
| 최면어플 | 모루게ㅐㅅ어 | 2026.06.21 18:13:23 |
| 두부과자 | 이상해 | 2026.06.21 18:13:28 |
| 두부과자 | 야한것을 본 자극감을 이쁘다 라고 생각하는 애들이 넘 많음 | 2026.06.21 18:13:49 |
| 몰망 | 이쁘긴하잖아 보통 | 2026.06.21 18:13:56 |
| 최면어플 | @두부과자 꼴린다랑이쁘다는다른건데 | 2026.06.21 18:14:10 |
| 두부과자 | 안이뻐. | 2026.06.21 18:14:10 |
| 두부과자 | @최면어플 아오그니까그자극감을헉이거너무좋아이사람천재인가봐이렇게만해석한다고 | 2026.06.21 18:14:41 |
| 세루루 | @두부과자 근데짧은치마나빤쭈안보이는하의실종정도는그래도이해해야하는게긴치마입으면콜라이더지랄나서긴치마안입히는사람도많기때무네 | 2026.06.21 18:15:55 |
| ㅇㅇ | 롱스커트+롱헤어 조합이 진짜 이쁘고 여성스러운데 제일 큰 문제가 있음 | 2026.06.21 18:18:45 |
| 두부과자 | @세루루 솔직히 그런 사람들은 극소수지 대충 벗겨놓고 히히 이쁘다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더 많잖아 | 2026.06.21 18:18:48 |
| ㅇㅇ | 안뚫리게 하니까 콜리전체크 2300개됨 | 2026.06.21 18:18:59 |
| 두부과자 | @ㅇㅇ 안만드는 제작자 안쓰는 사용자 이거하나 못하는 브챗개발자 총체적난국인가바 | 2026.06.21 18:20:17 |
| ㅇㅇ | 날먹같아도 막상 해보면 싸매서 이쁘기보다 헐벗겨서 이쁘기가 더 어렵던데 125.180 | 2026.06.21 18:20:52 |
| 세루루 | @두부과자 저는극소수예요옷 | 2026.06.21 18:21:02 |
| 두부과자 | @세루루 오구잘했어오구오구오구오구오우구구구규 | 2026.06.21 18:21:37 |
| 세루루 | @두부과자 | 2026.06.21 18:21:50 |
| ㅇㅇ | 일단 팀단위로 움직이는애는 수익이 나야 뭘 하니까 빠르게 주목받고 qc유지 쉽고 이슈 덜나오는 걸창옷 위주로 만드는거같고 | 2026.06.21 18:21:54 |
| ㅇㅇ | 개인제작자들이 노출없고 이쁜옷들 많이들 내는거같은데 퀄이 아쉬울때가 많더라 | 2026.06.21 18:22:17 |
| 두부과자 | @ㅇㅇ 3d쪽 ai도 빨리 많이 발전됐음 좋겠다 과정 생략되고 퀄리티 집중할수있을테니깐 | 2026.06.21 18:23:07 |
| ㅇㅇ | 피본으론 한계가 있다보니 지금은 도태된 클로스마냥 스커트같은거에 쓸수있는 물리효과좀 나와야된다봄 | 2026.06.21 18:23:58 |
| 두부과자 | 일본사람들이랑 놀다보면 헐벗은건 거의 못보는데 대부분 엄청 개성있고 이쁜 사람 많이 볼 수 있었어서 난 반대로 느낌 | 2026.06.21 18:24:05 |
| 최면어플 | @두부과자 ㄹㅇ | 2026.06.21 18:25:59 |
| 두부과자 | @ㅇㅇ 가능성은 정말 좋은데 개발자가 선점효과에 너무 안주해버려서 브챗 개발도 진짜 이해가 전혀 안가는 것들 너무 많고 아쉬워 | 2026.06.21 18:26:09 |
| ㅇㅇ | 그럼 걔네도 싸매서 이쁜거잖아 125.180 | 2026.06.21 18:26:25 |
| 두부과자 | @ㅇㅇ(125.180) 난 헐벗은걸 이쁘다고 생각한 적이 없어서 그래 | 2026.06.21 18:28: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