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나 mmd 돌릴 때마다 표정이
- 글쓴이
- 우유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036
- 2026-06-21 11:49:58
| 개물렁 | 그거 저도 정확한 원리는 모르는데 눈 기본으로 뜨고 있는 애니메이션을 하나 녹화해서 그거 토글을 만들어서 키고 mmd 돌려보세요. 해결이 된답니다. | 2026.06.21 11:51:23 |
| 멈블 | 도와줘 탭으로 바꾸면 알려줄게 | 2026.06.21 11:51:49 |
| 우유 | 이제 알려줘 - dc App | 2026.06.21 12:05:49 |
| 멈블 | @우유 문제의 원인은 두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데 1. 아바타 내의 write defaults 가 통일된 상태가 아닐경우 - allpart에 바꾼 쉐이프키만 등록해서 임시 해결하거나 write defaults을 통일해주는 에셋을 사용하여 처리 이 버그의 경우에는 쉐이프키 3배버그로 알려져있어 지금 질문은 이거일 가능성이 높아 2. 아바타의 얼굴을 과하게 바꿨을 경우 - 이건 mmd쉐이프키가 디폴트상태의 얼굴에 맞춰서 만들어져있기에 일어나는 문제 쉐이프키를 지금 얼굴에 맞춰서 교체등록하거나 이것 역시 에셋으로 존재할거야 | 2026.06.21 12:09: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