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여론때문에 오래 못쓴 아바타 있니
- 글쓴이
- 새벽바람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770
- 2026-06-21 09:18:48
| 평일 | 미르 - dc App | 2026.06.21 09:19:11 |
| 노랑치즈카레 | 소라하 샀다가 여론때문에 2년밖에 못씀 ㅠㅠ | 2026.06.21 09:19:50 |
| ㅇㅇ | 문코리타 | 2026.06.21 09:20:01 |
| 새벽바람 | 무슨일이었니 | 2026.06.21 09:20:52 |
| 새벽바람 | ?? | 2026.06.21 09:20:56 |
| 새벽바람 | 이건진짜 여론이네 | 2026.06.21 09:21:02 |
| 평일 | @새벽바람 블루포스 사건을 아십니까 - dc App | 2026.06.21 09:22:57 |
| 새벽바람 | 엥 미르랑 관련있나 | 2026.06.21 09:24:13 |
| 평일 | @새벽바람 그중 한명이 미르유저였어 추가타로 인식이 얼굴 감자라 | 2026.06.21 09:26:00 |
| 새벽바람 | ㅁㅊ | 2026.06.21 09:26: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