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역시 월요일 새벽이라 그런지
- 글쓴이
- 뇨혜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562
- 2026-06-21 17:14:05
| ㅇㅇ | 짤녀랑 친구하면 짤녀가 새벽에도 놀아주나 | 2026.06.21 17:14:48 |
| 뇨혜 | 일단 사람 좋아하는 뉴비라 환영해줄듯 | 2026.06.21 17:15:16 |
| 몰망 | 사람없어 퍼블릭도 갔는데 한시간만에 껐어 슬퍼 | 2026.06.21 17:16:05 |
| ㅇㅇ1 | 너 뉴비임? 118.222 | 2026.06.21 17:16:15 |
| 뇨혜 | ...지금 퍼블릭 갈까 싶었는데... | 2026.06.21 17:16:31 |
| 뇨혜 | 3일에 시작했다요 | 2026.06.21 17:16:53 |
| 몰망 | 퍼블릭에 사람이 없다는건 아니긴 해 지금은 모르지만 | 2026.06.21 17:17:09 |
| ㅇㅇ2 | 어쩔수없이친구해야겠네? - dc App 124.28 | 2026.06.21 17:17:44 |
| ㅇㅇ1 | @뇨혜 어흐 싱싱한 뉴비 꼴리네 118.222 | 2026.06.21 17:17:48 |
| ㅇㅇ2 | 124.28 | 2026.06.21 17:17:53 |
| 뇨혜 | @ㅇㅇ1(118.222) | 2026.06.21 17:18:39 |
| 뇨혜 | @ㅇㅇ2(124.28) | 2026.06.21 17:18:46 |
| 뇨혜 | @몰망 가야겠따 | 2026.06.21 17:2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