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 시작하고 일본어 공부했는데
- 글쓴이
- 치이즈리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630
- 2026-06-21 08:05:03
| ㅇㅇ | 아구기특해 | 2026.06.21 08:05:25 |
| 몰망 | | 2026.06.21 08:05:34 |
| ㅇㅇ | 나도 작년부터 조금씩 공부하고잇삼 | 2026.06.21 08:05:36 |
| 새벽바람 | 노력브붕 | 2026.06.21 08:06:41 |
| 치이즈리 | 씹덕이라 청해는 좀 되는 상태에서 대화하면서 문법같은거 공부했음 | 2026.06.21 08:07:15 |
| ㅇㅇ | 대단한 브붕 | 2026.06.21 08:07:29 |
| 토쿵 | 일본인들 칭찬잘해줘서좋긴함 | 2026.06.21 08:07:57 |
| 치이즈리 | | 2026.06.21 08:10:14 |
| 치이즈리 | 맞음 노력햇음 | 2026.06.21 08:10:30 |
| 치이즈리 | 너도 할수이따 | 2026.06.21 08:10:37 |
| 치이즈리 | 대화가 이어지기만 해도 잘한다고 칭찬해주더라 | 2026.06.21 08:11:35 |
| ㅇㅇ | @치이즈리 ㅁㅊ 씹덕베이스없어서 청해힘듬.. | 2026.06.21 08:11:53 |
| 착한뉴비 | 일본애들 뭐 인사만해도 죠오즈데스네 이러니까 기분이상함 | 2026.06.21 08:20: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