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베스 이거 뭔 차이임?
글쓴이
버텨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7523
  • 2026-06-21 07:06:31


3eb98275b1806bf320afd8b236ef203e49386e98372ffe94

스펙 같은걸로 아는데 가격 차이 왜케 많이남? 그리고 지금 트래커 1티어가 뭐임? 바이브 3.0? 얼티미트? 


착한뉴비 베스4개달거아니면 얼티밋인듯 2026.06.21 07:07:26
나루미 아래는 두개묶음아냐? 2026.06.21 07:07:27
새벽바람 베스4~개아니면 얼티밋이 젤 하이스펙이긴할듯 2026.06.21 07:08:23
SenYan 동일한건 맞는데 아랜 스팀 VR 패키지에 들어가는거라 이름이 달라 - dc App 2026.06.21 07:08:46
버텨 얼티밋이 바이브 3.0보다 좋음? 2026.06.21 07:10:35
버텨 베스 2개만 달거임 2026.06.21 07:10:41
버텨 패키지면 게임 같은거 퍼주고 그런건가 2026.06.21 07:11:11
SenYan 놉 인덱컨 벨브인덱스 베스 패키지 말하는거야 - dc App 2026.06.21 07:11:59
유저 직구 정발 차이 - dc App 2026.06.21 07:12:56
버텨 그냥 이름만 다른거면 위에꺼 사면 되는거야? 2026.06.21 07:13:13
버텨 ㅇㅎ 2026.06.21 07:13:17
SenYan 맞우 그리고 가끔 알리에서 국내정품 세일하니까 참고하고 - dc App 2026.06.21 07:13:43
글룸 1.정발,최근에 가격 인상됌 얼티밋 트래커 케바케 매우심해서 공간이 너무 좁거나 반사체 가득한거 아니면 베스 2개가 훨 나음 2.리뷰 수 보니까 이x고 같은데,직구품이고 구매 옵션 보면 베스 1개 45만으로 되어있음 2026.06.21 07:15:04
버텨 공간 엄청 좁은데 가로 세로 1미터? 그러면 얼티밋이 나음? 2026.06.21 07:31: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058 바보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돌려줘..!!!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2 0
5769057 바보 브부아 제 책상 어때요.. 10 lia 2026-06-22 0
5769056 바보 쫀아야 이쁜이짜식들 8 스트로크 2026-06-22 0
5769055 바보 오라, 달콤한 죽음이여 2 ㅇㅇ 2026-06-22 0
5769054 바보 상시 초록불 짤녀 8 시나노 2026-06-22 0
5769053 바보 애드라워료일고생하렴 16 우주이 2026-06-22 0
5769052 바보 비욘드가끔너무가벼워서장난감같음 12 미찌 2026-06-22 0
5769051 바보 부부이 엉덩이 주사 아야해써 호해조ㅠ 14 유자소프트 2026-06-22 0
5769050 바보 주황불을 풀수없는게 진따라서 그런거도 있지만 유니티 ㅈ같은 발견했다거나 11 기름참치 2026-06-22 0
5769049 바보 주황불 초록불 빨간불 2 또르미르 2026-06-22 0
5769048 바보 한국겜 안하는 이유 12 제로콜라 2026-06-22 0
5769047 바보 돌려돌려돌림판 8 녠니무 2026-06-22 0
5769046 바보 숏스택의 호불호요소는 뱃살+하반신이겠지 7 세이히나 2026-06-22 0
5769045 바보 램값이 매일매일올라 8 브갤용계정 2026-06-22 0
5769044 바보 주황불 안풀어주는 이유 2 소아. 2026-06-22 0
5769043 바보 과몰입하는데 야스 도킹 걸거나 8 잔물결 2026-06-22 0
5769042 바보 저는 상시 주황불유저 청산함 6 노랑치즈카레 2026-06-22 0
5769041 바보 주황불 안키면 분탕들이 조인탄다고 8 쥬니어네이버 2026-06-22 0
5769040 바보 지금보니까 모자가 좀 많이 큰데 8 ㅇㅇ 2026-06-22 0
5769039 바보 한튜 렉 엄청 걸리던데 2 ㅇㅇ 207.102 2026-06-22 0
5769038 바보 확실히 사진은 남이 찍어줘야 이뻐 8 백약지장 2026-06-22 0
5769037 바보 아느정돈 보여야 꼴리는건데 너무 블러처리만했나 7 도라지 2026-06-22 0
5769036 바보 주황불도 친구 할 수 있지 5 제로콜라 2026-06-22 0
5769035 바보 요즘들어 디코 해킹 당하는 9 녠니무 2026-06-22 0
5769034 바보 공수 둘다 하고 다니는 애들이 싫음 6 ㅇㅇ 211.234 2026-06-22 0
5769033 바보 주황불이라 못 친해졌다는거는 핑계인듯 12 증류쉐이 2026-06-22 0
5769032 바보 예비군 심심한데 뭐할까요 9 ㅇㅇ 211.235 2026-06-22 0
5769031 바보 어제찍은사진임 10 미찌 2026-06-22 0
5769030 바보 창녀들한테 붙여줄만한 귀여운 별명 생각해냄 12 노랑치즈카레 2026-06-22 0
5769029 바보 나도 순정으로 살까 6 우주이 2026-06-22 0
5769028 바보 숏스택은 강간하고 강간하고 강간하고 강간하고 강간하고 강간하고 강간하고 10 기름참치 2026-06-22 5
5769027 바보 숏스택 완벽하게 이해했어 8 소아. 2026-06-22 0
5769026 바보 수비면서 4 ㅇㅇ 211.234 2026-06-22 0
5769025 바보 방금 바닥에 엄청 큰 송충이같은게 지나갔는데 13 ㅇㅇ 2026-06-22 0
5769024 바보 더워서상탈갈김 11 ㅇㅇ 2026-06-22 0
5769023 바보 이것도 숏스택인가 11 소아. 2026-06-22 0
5769022 바보 숏스택 브붕을 들어서 그대로 4 시이나노 2026-06-22 0
5769021 바보 숏스텍 그 빌렌도르프의 비너스같은거임? 6 바바나 2026-06-22 0
5769020 바보 근데 진짜 진지하게 생각하는게 2 사랑해용 2026-06-22 0
5769019 바보 나는 숏스택 좋아함 18 노랑치즈카레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