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주황불이라 못 친해졌다는거는 핑계인듯
- 글쓴이
- 증류쉐이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033
- 2026-06-22 00:46:52
| 말랑홀 | 리퀘인바 10번해서 1번 만날까말까하는 사람이면 솔직히 이렇게까지해서 뭐하나.. 생각들어서 현타오게댐 | 2026.06.22 00:47:44 |
| 증류쉐이 | 리퀘인바 10번 보내는 사람 1000명 중에 1명도 못 보긴 함 | 2026.06.22 00:48:08 |
| 말랑홀 | @증류쉐이 선조인리퀘인바 없으면 3번만 보내도 그사람이 보살임.. | 2026.06.22 00:48:54 |
| 증류쉐이 | @말랑홀 ㄴㄴ 내가 말하는건 모두한테 그러라는게 아니라 친해지고 싶은 사람한테는 보살이 되어서라도 친해지려 하는데 걍 그 정도 관심이 아닌거임 상대가 주황불인게 문제가 아니라는거 | 2026.06.22 00:49:42 |
|  ̄ ̄ | 리퀘 2번이상 보내기 쉽지않긴해 | 2026.06.22 00:51:08 |
| 말랑홀 | @증류쉐이 긍가 솔직히 리퀘인바 보내고 씹힐때마다 호감도 -10씩인데,, 너무가혹한듯 | 2026.06.22 00:51:28 |
| 증류쉐이 | 페이커랑 친추되어있으면 리퀘 10번 거절당해도 11번 보내볼 듯 그니까 상대를 그 정도로는 만나고 싶진 않은거지 | 2026.06.22 00:51:49 |
| 증류쉐이 | @말랑홀 그건 맞음 리퀘 거절 당하면 호감도 팍팍 떨어지긴 함… | 2026.06.22 00:52:15 |
|  ̄ ̄ | @증류쉐이 페이커가 아 좀 귀찮네.. 하고 친삭갈기면 어캄 | 2026.06.22 01:01:28 |
| 증류쉐이 | @ ̄ ̄ 그럼 줴줴이야..ㅋㅋㅋㅋㅋㅋ | 2026.06.22 01:01:50 |
|  ̄ ̄ | @증류쉐이 | 2026.06.22 01:02:09 |
| 증류쉐이 | @ ̄ ̄ | 2026.06.22 01: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