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몬가 상대방의 세계에 들어가기 쉽지 않음
- 글쓴이
- 얏삐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493
- 2026-06-21 06:46:53
| 푸너 | 그래사 영역전개 해서 싸우잖아 - dc App | 2026.06.21 06:47:52 |
| ㅇㅇ | 영역전개가 쩔긴해 | 2026.06.21 06:47:58 |
| 몰망 | 천천히 혀 | 2026.06.21 06:47:59 |
| 얏삐 | 무의식적으로 영역을 지키려고 막 방어적으로 굴게된단 말이지 그럼 막 서로 불편해지고... 진짜 쉽지않어 | 2026.06.21 06:49:02 |
| 푸너 | @얏삐 료이키텐카이.. - dc App | 2026.06.21 06:49:18 |
| 얏삐 | ㄹㅇ;; 일단 나부터도 내려놓기 쉽지않으니 전혀 뭐라할 수 없음; | 2026.06.21 06:49:21 |
| 얏삐 | 급하면 미리 하지그랬슈~ | 2026.06.21 06:49:47 |
| ㅇㅇ | @얏삐 영역부터 치워볼가요 | 2026.06.21 06:50:19 |
| 얏삐 | 어케하노 | 2026.06.21 06:50:52 |
| 슈크림라때 | 초대브분 줄서봅니다.... | 2026.06.21 06:51:10 |
| 얏삐 | 초대녀 브분 ㄷㄷ | 2026.06.21 06:51:55 |
| 슈크림라때 | @얏삐 남입니다 | 2026.06.21 06:57:53 |
| ㅇㅇ | 자지부터 삽입해 211.36 | 2026.06.21 06:5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