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친구 한명 있는 월드 조인하기 쉽지 않음
- 글쓴이
- 멈블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867
- 2026-06-21 10:13:42
| ㅇㅇ1 | ㄹㅇ게다가 친구가 다른애랑 대화하기 바빠서 신경못써주면 더 지옥 115.20 | 2026.06.21 10:15:13 |
| 얼음박카스사이다 | 흑흑 어차피 바빠서 인사도 제대로 못해줄거같아 슬퍼 - dc App | 2026.06.21 10:15:17 |
| 무꼬기 | 그래도 가면 조아할거야 | 2026.06.21 10:15:46 |
| 멈블 | 2026.06.21 10:16:38 | |
| 슈크림라때 | 쉽지않긴함 진짜루.... | 2026.06.21 10:16:47 |
| 멈블 | 막 같이있으면 대화 끝없이 이어지는 친구면 좋은데 몇 없어 | 2026.06.21 10:18:12 |
| 멈블 | 흐흐 인사튀해야지 | 2026.06.21 10:19:05 |
| 멈블 | 우우 인싸들이 친구뺏는다 | 2026.06.21 10:1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