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자취방 알아보는데
- 글쓴이
- 옥수수콘하루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411
- 2026-06-21 06:06:46
| 냥캣77 | 타협엄청해야 35보이는거같던데 | 2026.06.21 06:07:16 |
| 옥수수콘하루 | 여긴 최소 120이래.. | 2026.06.21 06:07:35 |
| 냥캣77 | | 2026.06.21 06:08:46 |
| 장비레시피 | 월세 비싸.. | 2026.06.21 06:09:11 |
| 옥수수콘하루 | 짱 비싸.. | 2026.06.21 06:09:21 |
| 사랑해용 | 아무리싸도 50스타트아닌가 | 2026.06.21 06:10:15 |
| 옥수수콘하루 | 다른 곳이라서.. 최소 60부터 방 렌트고 110이 원룸 140~190이 투룸이래 | 2026.06.21 06:11:33 |
| 사랑해용 | @옥수수콘하루 먼 부자동네에사냐 부자련 | 2026.06.21 06:11:52 |
| 옥수수콘하루 | @사랑해용 추운 나라에 살고 있음.. | 2026.06.21 06: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