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붕이중에 도배공 없나
글쓴이
스트로크
추천
1
댓글
3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9113
  • 2026-06-22 01:19:10

75ed887fb28b6df337eee9b44fd4716b052013591e7eed1d74f08c600f9e5d1cb03b42f5a76b00dbb5a7d61ce09bbd35f3c666a2f77507b14dae5fdd1afe3ede60d22ca29c323b4a5c3f9aeda8

도배로 먹고살수 있나요

이뀨립스 아 자 자 잣!!!!!!!! 도배는 알겟는뎅 2026.06.22 01:19:47
얼음박카스사이다 도배하면 차단당하잔아 - dc App 2026.06.22 01:20:05
스트로크 2026.06.22 01:20:16
스트로크 2026.06.22 01:20:21
유자소프트 도배공vs도배수 2026.06.22 01:21:06
시이나노 도배 잘 번다지 않나? 2026.06.22 01:21:08
ㅇㅇ 암캐갤이라 도배수밖에 없대 2026.06.22 01:21:14
스트로크 ?? 2026.06.22 01:21:36
hikaru ㄴㄴ 불가능함 도배지 바르는거도 좆같고 as ㅈㄴ터짐 특히 초배지 바르고 실크 올렸는데 초창기에는 수분기 때문에 울긋불긋 하는게 있음 그거 잡아주고 열풍기 쏴서 방을 굽는 단계가 있는데 그과정이 개좆같음 2026.06.22 01:21:38
스트로크 그래서 할려했는데 흠 2026.06.22 01:21:46
스트로크 2026.06.22 01:22:04
제로콜라 도배 기술 배워서 사장님 되서 팀 꾸리고 다니거나하면 일당 5~70 나옴 인맥 얻어받아내는게 힘들쁜 - dc App 2026.06.22 01:22:09
hikaru 에어홀 이라 하는데 그거 안잡으면 추후에 그모양으로 굳어짐ㅇㅇ 2026.06.22 01:22:11
스트로크 먹고살순 있어? 2026.06.22 01:22:17
스트로크 내가 사장님 되야해? 2026.06.22 01:22:33
스트로크 @hikaru 2026.06.22 01:22:44
hikaru @스트로크 못먹고삼 워낙 사람들많아서 인테리어 업체 시다바리 아니면 자가로는 영업 힘듦 2026.06.22 01:22:56
쫄깃_ 기술직은 인맥 잡는게 제일 큰 관문이라던데 2026.06.22 01:23:27
스트로크 @hikaru 사람 없대서 할려했는데 망했넹 2026.06.22 01:23:32
제로콜라 @스트로크 노가다는 전브 개인사업자임 - dc App 2026.06.22 01:23:32
스트로크 @제로콜라 2026.06.22 01:23:41
hikaru @스트로크 그나마 자영업으로 좀 있는건 에어컨인데 이거는 가정용보다 중대형.시스템으로 넘어가야 먹고살수있음 2026.06.22 01:23:45
스트로크 2026.06.22 01:23:46
hikaru @스트로크 배워두면 좋아 2026.06.22 01:24:07
스트로크 @hikaru 어떻게든 되겠지머 ㅠㅜ 2026.06.22 01:24:08
ㅇㅇ 용접하자 - dc App 2026.06.22 01:24:11
스트로크 @hikaru 2026.06.22 01:24:13
ㅇㅇ1 유튜브 하는 거 보니깐 때먹히는 것도 많고 사장 되는 건 거래처 없으면 거의 불가능하고 밑에서 꼬봉으로 몇십년 해야 먹고살만해 보이던데 - dc App 211.235 2026.06.22 01:24:27
스트로크 이미 도배학원 등록해써 담주부터 나가 2026.06.22 01:24:31
스트로크 2026.06.22 01:24:44
ㅇㅇ 오노 화이팅 잘 배워서 방 도배도 직접하자 - dc App 2026.06.22 01:25:06
스트로크 @ㅇㅇ 부자 될게 2026.06.22 01:25:29
 ̄ ̄ 도배할게 2026.06.22 01:31:01
스트로크 2026.06.22 01:3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898 바보 한가하게 뒹굴거리니까 그거 마렵네 4 토쿵 2026-06-22 0
5769897 바보 30전에 체지방 13~15%대를 만들어 유지해야겠다 제로콜라 2026-06-22 0
5769896 바보 그룹 차원에서 에셋 돌려쓰던데 6 ㅇㅇ 118.235 2026-06-22 0
5769895 바보 냐한거 주세요 1 ㅇㅇ 2026-06-22 0
5769894 바보 ㄴ 얘 포투에 데려감 1 lia 2026-06-22 0
5769893 바보 제발... 제발 한번만 더 기회를...!! 12 꽃과봄 2026-06-22 0
5769892 바보 하루에 한명의 이쁜이사귀기 3 파란용 2026-06-22 0
5769891 바보 반나절강제금연하고 첫담배인데 3 ㅇㅇ 2026-06-22 0
5769890 바보 더이상 이해받을 수 없는 괴상한 취미도 생겨버렸어 2 67 2026-06-22 0
5769889 바보 오늘할게 왜케많아졌지 8 리버린 2026-06-22 0
5769888 바보 내인생 만21년.. 남자한테 아양떤 세월만 10년.. 4 ㅇㅇ 211.235 2026-06-22 0
5769887 바보 안돼 내 념글 4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2 1
5769886 바보 화살표가 많네 1 rottedsousvide 2026-06-22 0
5769885 바보 ㄴ브갤 공용 오나홀임 쥬니어네이버 2026-06-22 0
5769884 바보 우리 군인은 브갤 못하게 하자 ㅇㅇ 218.152 2026-06-22 0
5769883 바보 그림그리시는분 5 ㅇㅇ 59.132 2026-06-22 0
5769882 바보 ㄱ 개허접들임 4 슘칼이 2026-06-22 0
5769881 바보 ㄱ 얘임 2 잔물결 2026-06-22 0
5769880 바보 ㄱ똥맛을 알아버림 4 시이나노 2026-06-22 0
5769879 바보 햄버거 시켜? 시켜? 시켜?? 5 ㅇㅇ 2026-06-22 0
5769878 바보 브갤을 부순다... 16 최유은 2026-06-22 0
5769877 바보 ㄴ결제하면 바로 달려와서 다리벌림 슘칼이 2026-06-22 0
5769876 바보 나는감정없는싸이코패스라그런가입대하는거보면웃음이나옴 5 ㅇㅇ 2026-06-22 0
5769875 바보 . 30 ciel 2026-06-22 0
5769874 바보 보자마자 개추와바박넣었는데 새벽바람 2026-06-22 0
5769873 바보 내아내임vs나안아임 9 미찌 2026-06-22 0
5769872 바보 냄져 다 죽으셈 6 제로콜라 2026-06-22 0
5769871 바보 원래 직구할때 한국 이름, 한국 주소 써줘야함? 6 잔물결 2026-06-22 0
5769870 바보 저도 개인사업장 고닉이라 듣보입니다만... 6 67 2026-06-22 0
5769869 바보 아이스크림먹다 배탈난듯 4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2 0
5769868 바보 나도 평가받앗다 6 농코 2026-06-22 0
5769867 바보 ? 새 추천이 떴다는 건 머에요 6 비고닉 2026-06-22 10
5769866 바보 똥까시고닉 ㅋㅋ 6 토쿵 2026-06-22 0
5769865 바보 이세상에서 모든 후타나리가 사라졌으면 좋겠어 15 ㅇㅇ 2026-06-22 0
5769864 바보 에게? 3 제로콜라 2026-06-22 0
5769863 바보 ㄴ고간 들이대면 안피하고 슬쩍 올려다보는년 시이나노 2026-06-22 0
5769862 바보 제가 곧 뒤져도 이거 두개는 붙여놓겠습니다 20 꽃과봄 2026-06-22 2
5769861 바보 브얄에서 뭘해야재밌을까 2 파란용 2026-06-22 0
5769860 바보 점심 지금이라도 머그까? 쥬니어네이버 2026-06-22 0
5769859 바보 이야 똥까시 고닉 뭐야 1 존나나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