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머하노 저거 진짜 지들이 박제됐다 생각하는거가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896
- 2026-06-21 02:40:14
| ㅇㅇ1 | 갤갤이 날뛰는구나 - dc App 218.152 | 2026.06.21 02:41:06 |
| 니브 | 짤녀 좀 이쁜듯 | 2026.06.21 02:41:10 |
| ㅇㅇ | 며칠된거를들고오는거보면ㄹㅇ극한의바이럴아닐까? | 2026.06.21 02:41:22 |
| 새벽바람 | ㅁㅊ | 2026.06.21 02:41:28 |
| 꽃과봄 | 갤에서 아무리 욕해봤자 인겜에선 순한 양인걸.. | 2026.06.21 02:41:31 |
| 꽃과봄 | 감사 인겜에서 들어본 적 거의 읍슴.... 갤은 갤임 이거보면 죽여야겠다 | 2026.06.21 02:42:22 |
| 꽃과봄 | ㄹㅇ 근데 갤에 익숙치않아서 오해할 수 있으니 보면 걍 늦게 소식 전해들어서 글켓지 | 2026.06.21 02:42:56 |
| 꽃과봄 | 와팬이에요 | 2026.06.21 02:43:06 |
| 잔물결 | 여기서 저격 먹은 애들 정작 인스는 잔치 분위기인거 보면 참 신기한 겜 | 2026.06.21 02:47:09 |
| 꽃과봄 | 영차건이나 31차건처럼 진짜 싸우는거 빼곤 ufc로 받아들임 손해야 | 2026.06.21 02:47: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