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쁜 아바타 쓸 때 텍매 몇 정도 나옴?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617
- 2026-06-21 07:58:46
| 카호 | 저는 최대한 60아래로하려함 - dc App | 2026.06.21 07:59:04 |
| 냥냐 | 예쁜아바타는 텍매가 높다는 기준이 있구나 | 2026.06.21 07:59:36 |
| 노랑치즈카레 | 50 | 2026.06.21 08:00:10 |
| 꽃무니벽지감성 | 이쁜건 모르겠고.. 사진 찍는건 100~150 맞추고 사람들 있는곳 갈때 쓰는건 60? 50? 언저리로 맞춰놨엉 | 2026.06.21 08:01:04 |
| 마요라123 | 난 20나옴 | 2026.06.21 08:02:42 |
| 난춘 | 나는 40~60 | 2026.06.21 08:03:12 |
| 키르하나 | 어떻게든 100 미만 | 2026.06.21 08:04:59 |
| ㅇㅇ | 고슈 - dc App | 2026.06.21 08: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