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노트북으로 vr하는 갤럼들아 질문좀 하께
글쓴이
dd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67
  • 2018-10-04 05:44:01
  • 121.139
							

내 노트북이 옵티머스 노트북이라서 hdmi선을 끼면 내장그래픽을 인식해서 지금 바이브 설치가 안되. 내 노트북에는 mini dp구멍이있는데

 

그래서 내가 어디서 듣기로는 mini dp to hdmi 를 변환해서 끼면 외장그래픽 인식을 한다구 들었거든???


근데 맞는 말이야 이거? 그래서 지금 이 제품 샀는데 맞는거지? 


http://shopping.interpark.com/product/productInfo.do?prdNo=5967248859&dispNo=016001&NaPm=ct=jmu5no6g|ci=07c014e8eeb7185201fcbd91382ab63cd2335b4c|tr=slsl|sn=3|hk=1473743b162b0d0c948be2dcad7788d3b78e46e9&utm_medium=affiliate&utm_source=naver&utm_campaign=shop_p11714_p01397&utm_content=price_comparison


제발 나이거때문에 설치도 못하고 손빨고있어 제발 도와주라 사람한명 살리는셈 치고

쉔가오랜 옵티기능 못끔? 나도 노트북으로 하는데 논옵티끄고 걍 hdmi연결해서 바이브로 하는디 - dc App 211.36 2018.10.04 05:56:59
NAME_HORANG https://wjdtmddnjs6788.tistory.com/154 2018.10.04 06:15:08
NAME_HORANG 옵티기능 끄는법인데 2018.10.04 06:15:20
dd 햇는데 안되써 알려줘서 고마워 121.139 2018.10.04 06:21:48
ㅇㅇ 저거해도 사양체크 같은거 하면 내장그래픽 나오지않냐 - dc App 223.38 2018.10.04 06:34:48
111 이거 물리적으로 납땜이라 절대안됨. Xh57 한성꺼로 하는데 스펙맞춰놓고 하려니까 어떤지랄해도 안되서 데탑삼 110.70 2018.10.28 11:09: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42 일반 브얄챗때문에 게임방송보다가 드는생각 엘에르엘 2018-10-23 0
65540 일반 유니티에서 컨트롤러 파일 없애도 됨? 2 아메히 2018-10-23 0
65539 일반 내주변에는 풀트래커 유저가 그다지 없어... 11 초보고양이 2018-10-23 0
65538 일반 트래커 스트랩까지해서 팔사람 읍나 1 ㅇㅇ 211.36 2018-10-23 0
65537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갈아타려는 사람인데요 조언좀요 11 000 1.215 2018-10-23 0
65536 일반 몸 쉐이프키 싹다 날려도 상관없나 3 아메히 2018-10-23 0
65535 일반 옥션이나 지마켓에서 파는게 몇만원 더 비싸네 ㅅㅂ;;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34 질문 걷는 모션이랑 뛰는 모션 적용시키면 5 tadori 211.36 2018-10-23 0
65533 일반 랫저댄 어나더 신버전 2019곡 48곡 추가 6 Luche 2018-10-23 1
65532 일반 vive 공식 사이트에선 할부 구매 불가능함?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31 일반 VR 도움되는 프로그램 없나 3 눈빛설화 125.142 2018-10-23 0
65530 일반 왜 디바이스 추가를 눌러도 모션 컨트롤러가 안잡히지 ㅠㅠ 2 ㅇㅇ 182.228 2018-10-23 0
65529 일반 근데 보통 갤러리들 갤주 부갤주들 친하지않나 18 ㅇㅇ 121.139 2018-10-23 1
65527 일반 구매하는데 할부 되겄지? 2 ㅇㅇ 175.223 2018-10-23 0
65526 일반 오큘특 2 cv52468 175.223 2018-10-23 0
65525 일반 Vr연애관계가 무서운 이유 2 ㅇㅇ 121.139 2018-10-23 0
65524 일반 부랄챗여자꼬시려고 하는애들도있나 6 ㅇㅇ 1.251 2018-10-23 0
65523 일반 내가 오큘까는건 선민사상때문이 아님 15 MANKALO 2018-10-23 18
65522 일반 이게 트래커가 땅에 설치해놓으면 인식하고 그런거임?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21 일반 오큘 망했다는 기사 기레기아님? 2 쎾쓔!!! 2018-10-23 0
65520 일반 그 다리도 움직이고 풀모션 인식하려면 이거 사면되는거야? 5 ㅇㅇ 121.161 2018-10-23 0
65519 일반 얼굴스캔하고싶어나도 3 ㅇㅇ 14.40 2018-10-23 0
65518 일반 저 아조씨 재밌지 1 JJY 2018-10-23 0
65516 일반 그 풀키넥인가 뭔가 그 바이브인가 뭔가 그거 사려면 어디가서 사야함? 2 ㅇㅇ 121.161 2018-10-23 0
65514 일반 MR 막 도착해서 해보려는데 10 ㅇㅇ 182.228 2018-10-23 0
65513 일반 이 아조시 의외로 능력자야 8 ㅇㅇ 168.126 2018-10-23 1
65512 일반 웨이트 페인팅 보라색은 뭐야 2 아메히 2018-10-23 0
65511 일반 요 며칠간 찍은 저댄 영상 추가로 올려요. 16 검은자까 218.153 2018-10-23 8
65510 일반 Vive2세대가 프로였어?? 4 허거걱 2018-10-23 0
65509 일반 트레커를 이런용도로 쓰는구나.. 4 카디아. 2018-10-23 0
65508 일반 확실히 로리체형이 귀엽긴하네 17 검은연 2018-10-23 2
65507 일반 머임? 오큘 망함???? 무슨 일임??? 5 김야기 2018-10-23 0
65505 일반 근데 오큘이 망해도 2 으ㅡ음 2018-10-23 0
65504 일반 근데 그거 아냐 4 초보자아 2018-10-23 0
65503 일반 오큘러스 3 카디아. 2018-10-23 0
65502 일반 슈샘 어느정도 해야대? 3 ㅇㅇ 175.223 2018-10-23 0
65501 일반 회사가 VR 관련 회사라 다행이다... 3 Raimiz 2018-10-23 0
65500 일반 뚜따 하려고 하는데 질문점 2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9 일반 뜬금없는말일데...난 그나마 적게쓴거같은데? 6 츄르 2018-10-23 0
65498 일반 스팀계정은 아바타업로드 아얘못하는것?? 3 재배맨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