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세글자닉이라고 고로시한거도 잘한건 아닌듯
- 글쓴이
- ㅇㅇ
- 추천
- 11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579
- 2026-06-21 00:25:44
- 110.15
| 무키 | 피해는 없긴해.. | 2026.06.21 00:26:14 |
| 도라지 | 좆 - dc App 211.234 | 2026.06.21 00:27:13 |
| 토쿵 | 네 | 2026.06.21 00:27:57 |
| 브푸어 | 웃기자나 - dc App | 2026.06.21 00:38:24 |
| ㅇㅇ | 음 근데 세글자 이미지 안조은건 안조은거고 념글 고로시는 그냥 퍼블릭서 가만히 서잇는 사람들 찍어서 올린거아닌가? 110.15 | 2026.06.21 00:41:46 |
| ㅇㅇ | 누가 잘했대? 누가 못했대? 60.147 | 2026.06.21 00:45: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