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거 누가 썼는지 잡았어야했는데
- 글쓴이
- 무료로해줌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508
- 2026-06-20 23:36:29
| 무키 | 영광스런 상흔이네요 | 2026.06.20 23:37:10 |
| 이노리 | 'STIGMATA' - dc App | 2026.06.20 23:37:56 |
| ㅇㅇ1 | 근데 저런거 쓰는 이유가 뭐임 103.108 | 2026.06.20 23:37:56 |
| 무료로해줌 | 상흔을 남기고 가지말라고 | 2026.06.20 23:38:00 |
| 무료로해줌 | 좋지않은 성흔이다 | 2026.06.20 23:38:40 |
| 무료로해줌 | 뭐 갤에서 본 사람인데 장난으로 남기는거아닐까 | 2026.06.20 23:38:56 |
| ㅇㅇ1 | @무료로해줌 덕분에 무료템 잘쓰고있다 고맙다 그런 의미인줄알았는데 내가 너무 정상인가? 103.108 | 2026.06.20 23:40:03 |
| ㅇㅇ1 | @ㅇㅇ1(103.108) 단어를 바꿔야겠군,, 순진한가? 103.108 | 2026.06.20 23:40:34 |
| 무료로해줌 | @ㅇㅇ1(103.108) 도망치지말고 맞서싸워 어째서 도망가는 것이냐 | 2026.06.20 23:40:39 |
| ㅇㅇ1 | @무료로해줌 아바타 문신한거보고 쫄아서 도망갔다거나? or 그냥 소심한찐따라서 말거는거 못하는사람이었다거나? 103.108 | 2026.06.20 23:42:45 |
| 무료로해줌 | @ㅇㅇ1(103.108) 난 문신을 하지않는다고 | 2026.06.20 23:4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