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살연이면 정병그룹아님?
- 글쓴이
- 쵸쵸
- 추천
- 1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754
- 2026-06-21 01:56:37
| 꾸닝 | 쏘던애들이 빌런그룹 아니었던가 얘네들도 쏨?? | 2026.06.21 01:57:37 |
| Sukimi | 본적없어서 몰루? | 2026.06.21 01:57:54 |
| 토종오리 | 옛날에 살연 잠깐 있었는데 욕쟁이들 빼면 그건 없없음 - dc App | 2026.06.21 01:58:15 |
| 쵸쵸 | 빌런 그룹에서 바뀐게 살연아냐? 난 그렇게 알고있었는데 | 2026.06.21 01:58:27 |
| 쵸쵸 | 그런가? 내가 잘못알고있었나 | 2026.06.21 01:58:42 |
| 쵸쵸 | ㅁ?ㄹ 걍 근처도 안갔음ㅋㅋ | 2026.06.21 01:58:50 |
| ㅇㅇ1 | 에초에 살연에서 빌런애들이 분가한거일껄 106.101 | 2026.06.21 01:59:06 |
| 꾸닝 | @쵸쵸 빌런에서 살연으로 텍갈이한거 ㄹㅇ임?? | 2026.06.21 01:59:39 |
| 토종오리 | @쵸쵸 나도 깊게는 모르긴 하는데 살연측에서도 그거 개싫어했을껄 - dc App | 2026.06.21 01:59:57 |
| 쵸쵸 | @꾸닝 ㅁㄹ 댓글봐도 한명은 분가라고하고 한명은 아니라고 하고 일단 난 그렇게 알고있었어가지고 | 2026.06.21 02:02:40 |
| レイリ_ | 퍼블릭을 안가서 모르게써.. | 2026.06.21 02:04:30 |
| ㅇㅇ2 | 그냥 보이는족족 다 블락하고 소문내야겠노 118.235 | 2026.06.21 02:04: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