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못참고 갤XR 이랑 5090 샀다
- 글쓴이
- 천둥번개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5456
- 2026-06-20 09:51:17
| 보라지도댕이 | 진짜네 | 2026.06.20 09:51:35 |
| GS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 2026.06.20 09:51:46 |
| ㅇㅇ | 거지군.. | 2026.06.20 09:52:03 |
| 헨델 | 2026.06.20 09:52:05 | |
| 레이실 | 날 속이다니 | 2026.06.20 09:52:57 |
| 울댕별 | 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0 09:5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