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그냥 소신발언하려고 고닉팠음 저새낀 진짜 못생겼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5554
- 2026-06-20 10:42:15
| ㅇㅇ | 이거 왤케 ai로 표정만든거같지 | 2026.06.20 10:42:52 |
| 유성우를따라서 | 맞음 - dc App | 2026.06.20 10:42:53 |
| 푸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0 10:43:25 |
| 소나모 | 할수있다 | 2026.06.20 10:43:27 |
| 드로시커 | 맞아! - dc App | 2026.06.20 10:43:27 |
| ㅇㅇ | 마후유맞는데 움직이는건 ai아님? | 2026.06.20 10:43:28 |
| ㅇㅇ | ㅇㅇ | 2026.06.20 10:43:41 |
| 시루 | 게이 - dc App | 2026.06.20 10:47:31 |
| 청랑이 | 응 마후유야! | 2026.06.20 10:54:59 |
| 개물렁 | 아 뭐야 개귀엽다 이상형 이제부터 마후유임 | 2026.06.20 11:00:20 |
| 개물렁 | 아 뭐야 개귀엽다 앞으로 이상형 저렇게 움직이는 마후유임 | 2026.06.20 11:00:43 |
| KOZ39 | AI로 만들었기 때문 | 2026.06.20 11: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