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딱 한번만 읽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312
  • 2026-06-20 08:43:05
  • 211.235
														
방법을 찾아보다가 도저히 안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 남겨봅니다...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고 혼자 해결하려고 버텨왔는데 극단적인 생각까지 들었지만 저를 믿고 바라봐주는 형을 보고 지금은 너무 벅찬 상황이라 용기 내어 적습니다... 


저는 지금 지체 장애를 갖고 있는 형이랑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족도 없이 성인 이후부터는 살려고 발버둥치느라 안 해본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계속 일만 하며 살아왔습니다... 새벽 상하차나 현장일 같은 것도 오래 했습니다... 


그러다 몇년전에 크게 사기를 당해서 모든걸 잃고 
아직까지도 보상조차 못 받고 제가 그 빚을 
떠앉은상태로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일하던 도중 사고를 크게 당하면서 상황이 완전히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치료 중이라 몸을 제대로 쓰기 힘든 상태이고 당분간은 걷는것 조차 쉽지 않습니다... 


형이 몸도 좋지 않아서 혼자 지내기 어려운 상황이라 계속 제가 옆에서 챙겨야 하는데 지금은 생활 자체가 거의 멈춘 상태입니다... 


어제 동사무소에 전화로 지원 관련하여 문의하였고 관련서류들을 첨부해서 보내야지만 최대한 빨리 지원을 받을수가있고 그 외에 지원받을 수 있는 부분들도 알아보는중입니다.. 


요즘은 병원에서 해결되는 식사로 형과 겨우 하루하루 버티고 있고 퇴원 후 생활비나 밀린 월세 생각하면 진짜 눈앞이 캄캄합니다... 라면값조차 없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퇴원예정이고 가뜩이나 지원받기전에 밀린 월세도 조금이라도 해결해야 집에서 지낼수있는데 
그게 안되면 지금 이 몸으로 형과 당장 갈 곳이 없습니다.. 


이런 글 올리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지만 혹시라도 조금이라도 도움 받을수있으면 
다음주에 지원나오는데로 꼭 더 얹혀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확인 필요한 부분들은 다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가까우시면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괜찮습니다...욕하셔도 전부 수긍하고 받겠습니다.. 
그래도 저희 형은 건드리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저 하나만 보고 겨우 살아가는 저희 형이 
너무도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진짜 제대로 된 
밥 한끼라도 먹이고 싶습니다.. 


경남은행 2070 15609 7201 유 o o 


정말 면목없습니다.. 부디 밥이라도 한끼 제대로 
먹어보고 싶은게 소원일정도입니다... 


얼음박카스사이다 나는 오늘 kfc 무것서 - dc App 2026.06.20 08:43: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067 바보 . 6 lia 2026-06-22 0
5769066 바보 요즘 오버워치 배우는 중 3 바바나 2026-06-22 0
5769065 바보 . 9 댕댕충 2026-06-22 0
5769064 바보 아 왤케 잘해주면 걍 다 좋냐 11 기타 2026-06-22 0
5769063 바보 요새 던파만 하고있는데 쉽지않음 8 소아. 2026-06-22 0
5769062 바보 듀얼모니터하고싶어서울엇어 4 ㅇㅇ 2026-06-22 0
5769061 바보 이번에 로아 비키니완자라고 하는게 개욱기던데 ㅋㅋㅋㅋ 2 말랑홀 2026-06-22 0
5769060 바보 . 12 레인 2026-06-22 0
5769059 바보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돌려줘..!!! 10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2 0
5769058 바보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돌려줘..!!!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2 0
5769057 바보 브부아 제 책상 어때요.. 10 lia 2026-06-22 0
5769056 바보 쫀아야 이쁜이짜식들 8 스트로크 2026-06-22 0
5769055 바보 오라, 달콤한 죽음이여 2 ㅇㅇ 2026-06-22 0
5769054 바보 상시 초록불 짤녀 8 시나노 2026-06-22 0
5769053 바보 애드라워료일고생하렴 16 우주이 2026-06-22 0
5769052 바보 비욘드가끔너무가벼워서장난감같음 12 미찌 2026-06-22 0
5769051 바보 부부이 엉덩이 주사 아야해써 호해조ㅠ 14 유자소프트 2026-06-22 0
5769050 바보 주황불을 풀수없는게 진따라서 그런거도 있지만 유니티 ㅈ같은 발견했다거나 11 기름참치 2026-06-22 0
5769049 바보 주황불 초록불 빨간불 2 또르미르 2026-06-22 0
5769048 바보 한국겜 안하는 이유 12 제로콜라 2026-06-22 0
5769047 바보 돌려돌려돌림판 8 녠니무 2026-06-22 0
5769046 바보 숏스택의 호불호요소는 뱃살+하반신이겠지 7 세이히나 2026-06-22 0
5769045 바보 램값이 매일매일올라 8 브갤용계정 2026-06-22 0
5769044 바보 주황불 안풀어주는 이유 2 소아. 2026-06-22 0
5769043 바보 과몰입하는데 야스 도킹 걸거나 8 잔물결 2026-06-22 0
5769042 바보 저는 상시 주황불유저 청산함 6 노랑치즈카레 2026-06-22 0
5769041 바보 주황불 안키면 분탕들이 조인탄다고 8 쥬니어네이버 2026-06-22 0
5769040 바보 지금보니까 모자가 좀 많이 큰데 8 ㅇㅇ 2026-06-22 0
5769039 바보 한튜 렉 엄청 걸리던데 2 ㅇㅇ 207.102 2026-06-22 0
5769038 바보 확실히 사진은 남이 찍어줘야 이뻐 8 백약지장 2026-06-22 0
5769037 바보 아느정돈 보여야 꼴리는건데 너무 블러처리만했나 7 도라지 2026-06-22 0
5769036 바보 주황불도 친구 할 수 있지 5 제로콜라 2026-06-22 0
5769035 바보 요즘들어 디코 해킹 당하는 9 녠니무 2026-06-22 0
5769034 바보 공수 둘다 하고 다니는 애들이 싫음 6 ㅇㅇ 211.234 2026-06-22 0
5769033 바보 주황불이라 못 친해졌다는거는 핑계인듯 12 증류쉐이 2026-06-22 0
5769032 바보 예비군 심심한데 뭐할까요 9 ㅇㅇ 211.235 2026-06-22 0
5769031 바보 어제찍은사진임 10 미찌 2026-06-22 0
5769030 바보 창녀들한테 붙여줄만한 귀여운 별명 생각해냄 12 노랑치즈카레 2026-06-22 0
5769029 바보 나도 순정으로 살까 6 우주이 2026-06-22 0
5769028 바보 숏스택은 강간하고 강간하고 강간하고 강간하고 강간하고 강간하고 강간하고 10 기름참치 2026-06-22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