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딱 한번만 읽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312
  • 2026-06-20 08:43:05
  • 211.235
														
방법을 찾아보다가 도저히 안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 남겨봅니다...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고 혼자 해결하려고 버텨왔는데 극단적인 생각까지 들었지만 저를 믿고 바라봐주는 형을 보고 지금은 너무 벅찬 상황이라 용기 내어 적습니다... 


저는 지금 지체 장애를 갖고 있는 형이랑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족도 없이 성인 이후부터는 살려고 발버둥치느라 안 해본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계속 일만 하며 살아왔습니다... 새벽 상하차나 현장일 같은 것도 오래 했습니다... 


그러다 몇년전에 크게 사기를 당해서 모든걸 잃고 
아직까지도 보상조차 못 받고 제가 그 빚을 
떠앉은상태로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일하던 도중 사고를 크게 당하면서 상황이 완전히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치료 중이라 몸을 제대로 쓰기 힘든 상태이고 당분간은 걷는것 조차 쉽지 않습니다... 


형이 몸도 좋지 않아서 혼자 지내기 어려운 상황이라 계속 제가 옆에서 챙겨야 하는데 지금은 생활 자체가 거의 멈춘 상태입니다... 


어제 동사무소에 전화로 지원 관련하여 문의하였고 관련서류들을 첨부해서 보내야지만 최대한 빨리 지원을 받을수가있고 그 외에 지원받을 수 있는 부분들도 알아보는중입니다.. 


요즘은 병원에서 해결되는 식사로 형과 겨우 하루하루 버티고 있고 퇴원 후 생활비나 밀린 월세 생각하면 진짜 눈앞이 캄캄합니다... 라면값조차 없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퇴원예정이고 가뜩이나 지원받기전에 밀린 월세도 조금이라도 해결해야 집에서 지낼수있는데 
그게 안되면 지금 이 몸으로 형과 당장 갈 곳이 없습니다.. 


이런 글 올리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지만 혹시라도 조금이라도 도움 받을수있으면 
다음주에 지원나오는데로 꼭 더 얹혀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확인 필요한 부분들은 다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가까우시면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괜찮습니다...욕하셔도 전부 수긍하고 받겠습니다.. 
그래도 저희 형은 건드리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저 하나만 보고 겨우 살아가는 저희 형이 
너무도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진짜 제대로 된 
밥 한끼라도 먹이고 싶습니다.. 


경남은행 2070 15609 7201 유 o o 


정말 면목없습니다.. 부디 밥이라도 한끼 제대로 
먹어보고 싶은게 소원일정도입니다... 


얼음박카스사이다 나는 오늘 kfc 무것서 - dc App 2026.06.20 08:43: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7529 바보 이런옷없나 2 에헤헤 2026-06-21 0
5767528 바보 주말에 할거 업서서 낮잠코코 해또 10 유자소프트 2026-06-21 0
5767527 바보 심심하넹 4 ㅇㅇ 121.168 2026-06-21 0
5767526 바보 번개대기하는 묵언한테 가서 12 새벽바람 2026-06-21 0
5767525 바보 내가양산형이아닌이유 ㄷㄷㄷ 12 이뀨립스 2026-06-21 0
5767524 바보 대청소 기분이 너무 좋다 7 여우벗 2026-06-21 0
5767523 바보 베스 이거 뭔 차이임? 14 버텨 2026-06-21 0
5767522 바보 방금만든 짜장. 3 ㅇㅇ 118.33 2026-06-21 0
5767521 바보 난 절대 양산형이아닐거야 11 에헤헤 2026-06-21 0
5767520 사진/영상 바니걸 좋아해? 16 키지니 2026-06-21 4
5767519 바보 응앗앙ㅇ아앙앙 4 제로콜라 2026-06-21 0
5767518 바보 사랑해 5 치이즈리 2026-06-21 0
5767517 바보 얼박사 성능 확실하네 14 ㅇㅇ 2026-06-21 0
5767516 바보 요즘 양산형 마요 왤케늘어남 6 ㅇㅇ 211.36 2026-06-21 1
5767515 바보 유니티 하고싶은데 10 스트로크 2026-06-21 1
5767514 바보 걔랑하루종일농밀순애섹스하고싶다 12 옥수수콘하루 2026-06-21 0
5767513 바보 아...... 14 히에루 2026-06-21 0
5767512 바보 부챗 상점에 있는 안경 괜찮네 19 Rin? 2026-06-21 0
5767511 바보 브붕이는 송사리이다 10 ciel 2026-06-21 0
5767510 바보 파딱들 직무유기하고 욕안먹는법 알려준다 5 노랑치즈카레 2026-06-21 0
5767509 바보 건물외벽에 뭔가 뭉쳐잇어서봣더니 2 새벽바람 2026-06-21 0
5767508 바보 쟤 좋아 38 리즈_ 2026-06-21 0
5767507 바보 새로 만들고 있는 아바타 너무 맘에 들어 8 소메 2026-06-21 0
5767506 바보 그만하자고 어떠캐 말하지 7 쥬니어네이버 2026-06-21 0
5767505 바보 금요일에 회식에서 초과음하고 술병나서 체중 개빠짐 ㅋㅋ 14 얏삐 2026-06-21 0
5767504 바보 빈유 카린 봤는데 은근 귀엽다 3 ㅇㅇ 203.229 2026-06-21 0
5767503 바보 모든라면을한번씩다먹어봐야되나 17 미찌 2026-06-21 0
5767502 바보 아 섹스 2 이름값 2026-06-21 0
5767501 바보 차라리 노모야짤올리고차단당할껄 10 ㅇㅇ 121.168 2026-06-21 0
5767500 바보 아 섹스하고싶다 24 멜구 2026-06-21 0
5767499 바보 방금 재밌는 생각났음 4 붉은피안화 2026-06-21 0
5767498 바보 니들샷 1 이름값 2026-06-21 0
5767497 바보 유니티ㅣㅆ 발진짜 개 좆 같 네씨 발 5 노랑치즈카레 2026-06-21 0
5767496 바보 와 자전거타다 폰떨굼 크림제육야끼우동 2026-06-21 0
5767495 바보 여행유튜브 보는데 해외에서 한국제품은 한국어 그대로 찍힌게 많네 3 울댕별 2026-06-21 0
5767494 바보 악몽 꿨어… 14 청랑이 2026-06-21 0
5767493 바보 몬가 상대방의 세계에 들어가기 쉽지 않음 13 얏삐 2026-06-21 0
5767492 바보 굽냐치킨 사이드도 마싯서? 참칭자 2026-06-21 0
5767491 바보 소개팅인데와상대의사를먼저안물어봣냐고 ㅜㅜㅠㅜ 7 ㅇㅇ 2026-06-21 0
5767490 바보 어제 만든 카레 11 _코니 2026-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