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금요일에 회식에서 초과음하고 술병나서 체중 개빠짐 ㅋㅋ
- 글쓴이
- 얏삐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505
- 2026-06-21 06:53:07
| 짹짹거리면팸니다 | 살뺏음청년 - dc App | 2026.06.21 06:54:52 |
| 슈크림라때 | 짤녀 가벼워졌다니 들박하기 좋아졌군 | 2026.06.21 06:55:56 |
| 얏삐 | 사실 화장식 들락거림으로 인한 수분 빠짐이기 때문에 | 2026.06.21 06:55:58 |
| ㅇㅇ | 짤녀한테사랑에빠져버렷는데어캄 | 2026.06.21 06:56:02 |
| 몰망 | | 2026.06.21 06:56:04 |
| 얏삐 | 50키로 이상은 몬스터 | 2026.06.21 06:56:24 |
| 얏삐 | 나한테 빠진 브븽.. 어서와 이제 안보내줄거야 | 2026.06.21 06:56:50 |
| ㅇㅇ | 짤녀 배 커지게 해서 살 찌게 만들기 | 2026.06.21 06:56:52 |
| 얏삐 | 아빠는 슈퍼맨이야 걱정마 | 2026.06.21 06:56:58 |
| 얏삐 | 간장마시기 | 2026.06.21 06:57:09 |
| ㅇㅇ | 간장통 50개 마시게 하기 | 2026.06.21 06:57:46 |
| 슈크림라때 | @얏삐 | 2026.06.21 06:58:31 |
| 얏삐 | 살려다오 | 2026.06.21 07:02:35 |
| 얏삐 | 건강한 체중은 좋은것이다 | 2026.06.21 07:02: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