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사람은 살면서 만나는 리더가 중요한가봄
- 글쓴이
- sisters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4942
- 2026-06-20 04:39:48
| 듀라니스 | 아 그래서 시발 내가 | 2026.06.20 04:40:03 |
| 한낮 | 브리더 | 2026.06.20 04:40:09 |
| 참크레커 | 얘한테 주워지면 성처리 하나는 기가막히게 잘할듯 - dc App | 2026.06.20 04:40:55 |
| 엘팡 | 그래서 우리 길드원들이 어느순간 죄다 통수만 친거구나.. 홍어가만선이야 | 2026.06.20 04:41:56 |
| sisters | 브챗에서 할거 없을때마다 브챗에서 구현된 내가 하던 게임의 월드에서 길마가 매일 같이 서서 허공을 바라보던 곳을 똑같이 서서 바라봄 | 2026.06.20 04:42:11 |
| sisters | 홍통일체 | 2026.06.20 04:42:29 |
| sisters | 브챗에서 따르던 햄들 다들 지능이 높아서 전부 일찍 접어버림.. | 2026.06.20 04:43:00 |
| sisters | 에반데 진짜 | 2026.06.20 04:43:08 |
| 니디 | 아오 잼통 | 2026.06.20 04:43:18 |
| sisters | 2026.06.20 04:43: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