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미안 근데 주황불 쓸수밖에 없어
- 글쓴이
- 이노리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5904
- 2026-06-20 13:56:13
| 아침햇살소녀 | 친구많아서 좋겠다 | 2026.06.20 13:56:58 |
| 아침햇살소녀 | 2026.06.20 13:57:12 | |
| 유리달빛 | 우우 기만자 | 2026.06.20 13:57:40 |
| 이노리 | 막상 찾아오는건 한 두세명... - dc App | 2026.06.20 13:57:42 |
| 이노리 | ㅡㅡ - dc App | 2026.06.20 13:57:46 |
| 세루루 | 걍인스에오는사람들이랑같이놀면대지왜인스를먹힌다고생각해... | 2026.06.20 13:57:58 |
| 무무에용 | 얘가 친구들 많이 조인타주는 인싸구나 | 2026.06.20 13:58:05 |
| 별빛한스쿱 | 초 인싸브붕 - dc App | 2026.06.20 13:58:19 |
| 이노리 | 모르는 사람들까지 우루루 와서 지들만 아는 이야기 하고 노니까 도저히... - dc App | 2026.06.20 13:58:21 |
| 이노리 | 아님 - dc App | 2026.06.20 13:58:38 |
| 이노리 | 죽어 그냥 - dc App | 2026.06.20 13:58:44 |
| 세루루 | @이노리 그건좀싫을수도잇겟네잉.. | 2026.06.20 14:02:48 |
| 이노리 | @세루루 나도 소수파라서 그런가봐 사람들 너무 많으면 이야기 하기 힘들어... - dc App | 2026.06.20 14:03:29 |
| 세루루 | @이노리 난걍내가모르는얘기도흥미있는주제면옆에서들으면서맞장구치는편이긴해서헤헤 | 2026.06.20 14:04:02 |
| 이노리 | 나도 그러고 싶은데 요새 사람들하고 이야기 하면 뭔가 아 씁박 답답한게 더 많아지는듯 - dc App | 2026.06.20 14:04:44 |
| 세루루 | @이노리 너가편한쪽으로브챗하는게맞다구생각해! | 2026.06.20 14:05:10 |
| 이노리 | @세루루 고마어 - dc App | 2026.06.20 14:05:20 |
| 세루루 | @이노리 사람마다성격도다르고추구하는방향도다른게당연한건데굳이스트레스받아가면서무리할필요는없지!소소하게적은인원의좋은사람들이랑만행복한시간가지는쪽도좋다구생각해 | 2026.06.20 14:10:49 |
| 이노리 | @세루루 | 2026.06.20 14:11:16 |
| 세루루 | @이노리 | 2026.06.20 14:11: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