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갤럭시XR 메인으로 쓰시는 분들요 배터리 어뜨케 쓰시나요
- 글쓴이
- Cosmodiver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4914
- 2026-06-20 04:21:30
| 로리콘 | 허리스트랩에단다 | 2026.06.20 04:21:47 |
| ㅇㅇ1 | 짤녀 뷰지에 수납한다 183.96 | 2026.06.20 04:21:54 |
| 참칭자 | ㅈ천장에 단다 - dc App | 2026.06.20 04:22:15 |
| ㅇㅇ2 | 대가리에 다는게 편하긴 한데 무거워서 주머니에 넣고 썻음 112.156 | 2026.06.20 04:22:45 |
| Cosmodiver | 아무래도 그게 무게 부담이 덜하려나 | 2026.06.20 04:23:11 |
| 우에하라라 | 뒤통수 마운트써 | 2026.06.20 04:23:12 |
| Cosmodiver | | 2026.06.20 04:23:18 |
| Cosmodiver | 안무거워?? | 2026.06.20 04:23:23 |
| Cosmodiver | 길이가 되는감 | 2026.06.20 04:23:35 |
| Cosmodiver | 안그래도 무거울거 같애서 고민 중... | 2026.06.20 04:23:45 |
| 로리콘 | 달아도 퀘프로 무게긴 하더라 | 2026.06.20 04:25:00 |
| 우에하라라 | 무겁진않구 밸런스잡혀서 괜찮은데 이거 쓸바에 그냥 퀘프로.. 한숨만 나오는중 | 2026.06.20 04:25:15 |
| Cosmodiver | 2026.06.20 04:26:30 | |
| 호박고양이 | 연장선연결해서 씀 - dc App | 2026.06.20 04:27:31 |
| Cosmodiver | 유선 브얄이 되어부럿네... | 2026.06.20 04:28:01 |
| 토템 | 염동력으로 띄움 | 2026.06.20 04:29:42 |
| Cosmodiver | 고수냐 ㄷㄷㄷㄷ | 2026.06.20 04:31: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