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심심해서 국힙 들었어....
- 글쓴이
- 얼음박카스사이다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4185
- 2026-06-19 16:34:53
| 쥬에루 | 뭐 들었어? 인간실격? 뉴질랜드? 널만길? 느심박? 오태식? 원효대사? | 2026.06.19 16:53:47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주인을 찾습니다 (노래제목임 오해 ㄴㄴ) - dc App | 2026.06.19 16:54:28 |
| 쥬에루 | @얼음박카스사이다 오르래원 앨범 노래 좋은거 많더라 멋진 척도 신남 김승민이 멜로디 개잘짜줘서 좋더라 | 2026.06.19 16:58: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