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푸룬주스무슨맛임?
- 글쓴이
- 미찌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5184
- 2026-06-20 07:15:54
| ㅇㅇ | 푸룬맛.. | 2026.06.20 07:16:16 |
| 잔물결 | 푸룬맛임 | 2026.06.20 07:16:25 |
| 미찌 | 2026.06.20 07:16:50 | |
| 미찌 | 2026.06.20 07:16:54 |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은근 맛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요 오래전에 먹어서 - dc App | 2026.06.20 07:17:34 |
| 미찌 | ㄹㅇ이가 | 2026.06.20 07:17:48 |
| ㅇㅇ | @미찌 자두랑 좀 비슷해 | 2026.06.20 07:18:35 |
| 무료로해줌 | 그냥자체는 먹어봤는데 주스는 맛이다를려나 | 2026.06.20 07:19:11 |
| 미찌 | 무슨맛이지 | 2026.06.20 07:19:44 |
| 무료로해줌 | @미찌 그냥먹으면 건포도에 좀 신맛 더 나는느낌이긴함 | 2026.06.20 07:20:41 |
| 사랑해용 | 물탄포도쥬스맛임 | 2026.06.20 07:32:46 |
| 미찌 | ㄹㅇ이가 | 2026.06.20 07:4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