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미대졸업반입니다 아바타 평가해드려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857
  • 2026-06-19 13:19:24
  • 49.171
														

종강 기념으로 아주 자세히 해드립니다 상처 안 받을 자신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딸기쿠키프라페 2026.06.19 13:19:58
AVI https://m.dcinside.com/board/vr/5762408 2026.06.19 13:20:03
딸기쿠키프라페 평가는 하지말아주셈 2026.06.19 13:20:10
ㅇㅇ 한 번 재수해서 히틀러 될 뻔 했습니다. 49.171 2026.06.19 13:20:21
시이나노 부정적 평가 제대로 박아버릴까봐 개무섭네; 2026.06.19 13:20:51
개추 고고 2026.06.19 13:20:59
매장 2026.06.19 13:21:32
잔물결 https://m.dcinside.com/board/vr/5763568 이번에 만드는 친구인데 볼때마다 뭔가 다른 애들에 비해 흥미나 정감이 안 감, 눈길이 안가는 느낌 근데 내가 미술이나 그런걸 아예 모르다보니 눈매가 문제인가 얼굴형이 이상한가 색이 문제인가 오락가락 중인데 전공자 입장에서 이런게 문제된다 집어지는 포인트가 있닌 궁금 2026.06.19 13:21:49
lia 저요저요 2026.06.19 13:22:42
쫄깃_ https://m.dcinside.com/board/vr/5762946 나 마음의 준비 다했어 2026.06.19 13:22:46
아침햇살소녀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63592 나쁜말들으러왓어 2026.06.19 13:22:49
히에루 https://m.dcinside.com/board/vr/5763861 한녀석뿐이면 맨위에 깜피만 부탁해오 2026.06.19 13:22:58
달달밤 https://m.dcinside.com/board/vr/5739749 줄 2026.06.19 13:24:13
Khaki https://m.dcinside.com/board/vr/5757374 - dc App 2026.06.19 13:24:48
ㅇㅇ 색감에 대한 이해도가 좀 있으신 분 같습니다 자칫 , 흑발로 계속가면 밋밋해보일 수 있는 인상인데 초록색과 검은색의 매치를 아주 잘 하셨습니다. 시건방지게 가끔 시크릿투톤으로 아예 뒤에 머리까지 초록색으로 하시는 분 있는데 대부분 너무 과하면 색감을 해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빨간 리본을 추가함으로써 초록색과 보색 조화를 이룬 것도 참 매력적이네요 얼굴 전체적인 느낌은 사백안과 그에 맞는 각진 얼굴로 분위기 자체를 강한 인상으로 살리며, 옷도 강한 인상을 줄 수 있는 스트릿 웨어로 가져가셔서 그런지 개성이 넘쳐보입니다 요즘 그냥 아몰랑~ 양산형 아바타들이 판을 치는데 오랜만에 본인만의 지문이 남는 분을 봤네요 합격입니다. 49.171 2026.06.19 13:27:10
AVI @글쓴 ㅇㅇ(49.171) 야호 2026.06.19 13:27:34
밤과자 2026.06.19 13:28:00
다채 미대 2026.06.19 13:28:30
논스톱딸딸이 레즈고 2026.06.19 13:28:54
밤과자 2026.06.19 13:30:40
닝닝즈 https://m.dcinside.com/board/vr/5720309 2026.06.19 13:31:37
레테 오 이건 좀 신박한ㄷ9 - dc App 2026.06.19 13:33:02
ㅇㅇ 전체적인 의도 자체는 나쁘지 않습니다. 허나 귀하께선 첫째, 쉐이더의 이해도 둘째, 머리조합의 이해도를 좀 높이심이 맞는거 같습니다 쉐이더의 색감이 기본 쉐이더라 그런지 색의 밝기 조화가 어긋나 있습니다 어느쪽은 밝고, 어느쪽은 어둡고 이런 차이가 있다보니 처음 사진을 보았을때 전체적인 인상이 엉망진창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혹, 귀여운 느낌을 원하시는걸까요? 그렇다면 지금 머리는 조합적인 관점으로 보았을때 안 어울리는 머리같습니다 제 소견으론 차라리 단발이나 중단발 계열로 가심이 훨 인상착의 변화가 더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 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아예 밝은 톤을 쓰실거면 옷의 전체적인 색 조합도 고려를 하셔야합니다 머리와 얼굴이 셋트로 지금 쨍한 노란색을 가져가는데 49.171 2026.06.19 13:36:32
ㅇㅇ 좋게 말하면 인상이 밝은것, 나쁘게 말하면 너무 단색적입니다. 좀 더 색을 한 색만 그대로 가져가는 것이 아닌 여러가지 색을 사용하시며 보색의 대한 이해도 안 맞는 상극의 색에 대한 이해도를 키워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가 있습니다 하나의 색만 쓰지마십쇼, 여러가지 색을 쓰며 자연스러운 어울림을 배우십쇼 정진. 49.171 2026.06.19 13:36:43
샘플카린 https://m.dcinside.com/board/vr/5743834 2026.06.19 13:39: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4019 바보 홈월드 번개 재밌어보이는데 3 별빛한스쿱 2026-06-19 0
5764018 바보 긴 옷이 좋아 제로콜라 2026-06-19 0
5764017 바보 술 마시니까 기분이 좋군 4 Yiwoo 2026-06-19 0
5764016 바보 전에 알바하던 술집에 4 ㅇㅇ 2026-06-19 0
5764015 바보 잘때되니까 배고프네 7 나_리 2026-06-19 0
5764014 바보 사랑해~좋아해~ 10 레인 2026-06-19 0
5764013 바보 쭈쭈가 크면 정말 더 이뻐보이나 9 우주이 2026-06-19 0
5764012 바보 비오니까 뭉탱이로 고장낫네 14  ̄ ̄ 2026-06-19 0
5764011 교류/번개 6/20 토요일 01:00 집구경 번개 / 대기방 17 누룽지 2026-06-19 0
5764010 바보 현재 무료 정리 현황 2 무료로해줌 2026-06-19 0
5764009 바보 어제도 술마셨는데 2 Sepri 2026-06-19 0
5764008 바보 너와 결혼까지 생각 했어 1 한낮 2026-06-19 0
5764007 바보 "브붕아... 나 배고파..." 4 네무이ii 2026-06-19 0
5764006 바보 씻구 부얄해야지 4 ㅇㅔㄴ 2026-06-19 0
5764005 바보 난 나를 사랑해 4 아침햇살소녀 2026-06-19 0
5764004 바보 난너를사랑해 2 AVI 2026-06-19 0
5764003 바보 야심한 밤의 고백갤 입니다 레인 2026-06-19 0
5764002 바보 새로고침 5분만 더하고잇을걸... 11 별고리 2026-06-19 0
5764001 바보 나너좋아해사랑해 6 ㅇㅇ 2026-06-19 0
5764000 바보 자주 시켜먹던 10년단골 가게가 이번에 문닫았어 12 삐꾹이 2026-06-19 0
5763999 바보 고백했는데 남자면 어떡해요? 8 ㅇㅇ 2026-06-19 0
5763998 바보 닉언고백해도돼? 35 치요치 2026-06-19 0
5763997 바보 퇴근 20분전! 4 달달밤 2026-06-19 0
5763996 바보 난 네가 좋다 김브붕 7 한낮 2026-06-19 0
5763995 바보 이제 브챗드가서 놀아도 될듯 레인 2026-06-19 0
5763994 바보 여자들이 아이돌좋아하는건 흔히봤는데 4 ㅇㅇ 2026-06-19 0
5763993 바보 방금 뭘 봤는데 2 달달밤 2026-06-19 0
5763992 바보 윈도우업데이트 미뤄놨는데 지멋대로해버리네 4 반프르2 2026-06-19 0
5763991 바보 닉언고백 하이리스크긴 함 8 네무이ii 2026-06-19 0
5763990 바보 브챗켜서뭐하지 4 Retrika 2026-06-19 0
5763989 바보 슬슬 브얄 낄까 8 쥬니어네이버 2026-06-19 0
5763988 바보 호감고닉님 좋아합니다. ㅇㅇ 223.38 2026-06-19 1
5763987 바보 뭐해그래서뭐하고잇어 2 나_리 2026-06-19 0
5763986 바보 저댄 잘하고싶다…. 14 청랑이 2026-06-19 0
5763985 바보 그레서 닉언고백 언제함 14 레인 2026-06-19 0
5763984 바보 피코 울트라 + 5점트래커 팔려는데 중고시세대충얼마잡으면되냐 3 Jursey 2026-06-19 0
5763983 바보 퀘2->퀘3도 체감큼?? 10 Retrika 2026-06-19 0
5763982 바보 무릎보호대 하고다녀야 게씀.. 7 ㅇㅇ 2026-06-19 0
5763981 바보 누어잇으면 잘거같기도 8 우주이 2026-06-19 0
5763980 바보 할게 없는데 브챗이나 할까 6 레인 2026-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