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자주 시켜먹던 10년단골 가게가 이번에 문닫았어
- 글쓴이
- 삐꾹이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4000
- 2026-06-19 14:40:24
| AVI | | 2026.06.19 14:40:35 |
| 삐꾹이 | 2026.06.19 14:40:59 | |
| 쥬니어네이버 | 와 진짜 단골집문닫으면 준내 슬픈데 10년이면.... | 2026.06.19 14:41:36 |
| 우주이 | 아주슬픈일이아닐수업다.. | 2026.06.19 14:41:41 |
| 몰망 | 왜 유잉해 | 2026.06.19 14:41:43 |
| 삐꾹이 | 이젠 나에겐 치킨은 사라진 문명이야 | 2026.06.19 14:41:59 |
| 삐꾹이 | 배달이 거기밖에안와.. | 2026.06.19 14:42:07 |
| 삐꾹이 | 엉엉이가 되어버렸어 | 2026.06.19 14:42:16 |
| 히에루 | 헐ㅠㅠ | 2026.06.19 14:42:25 |
| 삐꾹이 | 이 아이가 치킨이란걸 알까요 | 2026.06.19 14:42:50 |
| 나_리 | ㅠㅠㅠㅠㅠㅠㅠㅠ | 2026.06.19 14:43:22 |
| 삐꾹이 | 주글게 | 2026.06.19 14:43: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