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고닉 자짤평가해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723
  • 2026-06-19 11:56:06
  • 211.36
														

ㄱㄱ
사랑해용 2026.06.19 11:56:13
다채 ㅇㅋ 2026.06.19 11:56:17
쥬니어네이버 ㄱㄱ 2026.06.19 11:56:19
미로 나나 2026.06.19 11:56:26
유진_ 나나ㅏ나 2026.06.19 11:56:38
화유우 2026.06.19 11:57:23
왕거스 나나 2026.06.19 11:57:28
ㅇㅇ ㅇㅋ 2026.06.19 11:58:03
미찌 저요저요 2026.06.19 11:58:05
냥캣77 2026.06.19 11:58:13
매장 2026.06.19 11:58:14
Ch5 https://m.dcinside.com/board/vr/5745957 2026.06.19 11:58:1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https://m.dcinside.com/board/vr/5757467 - dc App 2026.06.19 11:58:31
ㅇㅇ1 중국 양산형 모바일게임에서 나오는 +1000강 용의 뿔 +1000강 이름없는자의 사제복 이럴거같음 그리고 자짤 자체도 구도가 굉장히 불안정함 혹시 최근들어 자기의 평화를 망가뜨리는 무슨일같은거라도 있음? 211.36 2026.06.19 11:58:44
사랑해용 @ㅇㅇ1(211.36) 그냥구도는사진존나못찍어서그런ㄱ너데.. 2026.06.19 11:59:08
백약지장 2026.06.19 11:59:25
ㅇㅇ1 아... 그래... 211.36 2026.06.19 11:59:41
레테 저여 - dc App 2026.06.19 12:00:00
sisters 자짤 여러개인데 링크 달아야하나 2026.06.19 12:00:13
유리달빛 나나나나나 2026.06.19 12:00:17
koper @ㅇㅇ1(211.36) ㅋㅋㅋㅋㅋㅋ 2026.06.19 12:00:25
사랑해용 @ㅇㅇ1(211.36) 2026.06.19 12:00:35
랄라 2026.06.19 12:01:17
ㅇㅇ1 벗기는게 항상 통하는건 아니라는걸 보여주는 전형적인 케이스같음 보통 일반적으로 '꼴리는' 복장이는건 맞지만 솔직히 말해서 쉐이더 자체도 굉장히 복장을 살려주는 느낌도 없고 그냥 벗겨놓으면 좋아하겠지의 느낌을 지울수가 없음 차라리 적당히 싸매고 마지막에 저런짤 하나를 넣는게 더 인기 있을거같음 211.36 2026.06.19 12:01:33
Ch5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6.06.19 12:02:00
물탄커피 저요저요 2026.06.19 12:02:06
스닉트 저요 2026.06.19 12:02:09
아침햇살소녀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63592 이거여 2026.06.19 12:02:38
ㅇㅇ1 저번 고닉 평가에서도 말했지만 뭔가 굉장히 평범함 그냥 부스에서 뚜따해서 이리저리 아바타 붙여놓고 방송하는 버튜버 보는느낌임 보고 아 그 사람이다 하는 특색이 마땅히 없음 뭔가 좀 남들과 색다른 고정적인 배색이나 악세사리나 이런게 필요할거같음 211.36 2026.06.19 12:03:14
한낮 2026.06.19 12:03:27
달달밤 줄! 2026.06.19 12:03:48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ㅇㅇ1(211.36) 밋밋하다는건가 - dc App 2026.06.19 12:04:15
우에하라라 https://m.dcinside.com/board/vr/5763612 여기! 2026.06.19 12:04:37
Ch5 @ㅇㅇ1(211.36) https://m.dcinside.com/board/vr/5763743 차라리 이런짤 찍는게 나을까요 2026.06.19 12:04:42
ㅇㅇ1 거의암컷임 아니다 그냥 사실상 암컷이라는게 맞을거같음 쉐이더도 굉장히 잘썼고 텍스쳐도 상당히 잘 어울리는걸 잘 골라쓴거같음 잘 만들었음 211.36 2026.06.19 12:04:51
ㅇㅇ1 보고 남는 인상이 없다... 라는게 정확할거같음 그 사람이라는걸 기억할만한 특징이 211.36 2026.06.19 12:05:24
최면어플 ㄱㄱ 2026.06.19 12:05:27
ㅇㅇ1 ㅇㅇ 차라리 저런게 낫지 않을까 싶음 오히려 더 싸고다니는게 나을수도 있고 평소에 벗고다니면 아 뭐야 흔한 암캐네 라는 인식이 있겠지만 갑자기 의상 잘입고 예쁘게 꾸미던 고닉이 싹다벗으면 어흐 라는 반응이 돌아오는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될듯 211.36 2026.06.19 12:06:58
sisters https://m.dcinside.com/board/vr/5760294 https://m.dcinside.com/board/vr/5761695 2026.06.19 12:08:03
아침햇살소녀 @ㅇㅇ1(211.36) 고곡ㄱㄱ고고고고고마워 브분..........?????? 2026.06.19 12:08:04
아침햇살소녀 @ㅇㅇ1(211.36) 2026.06.19 12:08:20
목티 저여 2026.06.19 12:08:38
ㅇㅇ1 솔직히 내가 오늘 처음보는 고닉인데 기억에 남을거같음 젖탱이는 둘째치고 머리부분에서 귀나 악세사리같은게 되게 인상적임 텍스쳐나 쉐이더도 어울리게 잘썼고 211.36 2026.06.19 12:09:01
ㅇㅇ1 ㅇㅇ 칭찬임 근데 물론 진짜 여자들은 저렇게 안꾸미고다님 그래서 그냥 암컷이라고만 한거임 211.36 2026.06.19 12:09:36
우에하라라 사랑해 2026.06.19 12:10: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4015 바보 잘때되니까 배고프네 7 나_리 2026-06-19 0
5764014 바보 사랑해~좋아해~ 10 레인 2026-06-19 0
5764013 바보 쭈쭈가 크면 정말 더 이뻐보이나 9 우주이 2026-06-19 0
5764012 바보 비오니까 뭉탱이로 고장낫네 14  ̄ ̄ 2026-06-19 0
5764011 교류/번개 6/20 토요일 01:00 집구경 번개 / 대기방 17 누룽지 2026-06-19 0
5764010 바보 현재 무료 정리 현황 2 무료로해줌 2026-06-19 0
5764009 바보 어제도 술마셨는데 2 Sepri 2026-06-19 0
5764008 바보 너와 결혼까지 생각 했어 1 한낮 2026-06-19 0
5764007 바보 "브붕아... 나 배고파..." 4 네무이ii 2026-06-19 0
5764006 바보 씻구 부얄해야지 4 ㅇㅔㄴ 2026-06-19 0
5764005 바보 난 나를 사랑해 4 아침햇살소녀 2026-06-19 0
5764004 바보 난너를사랑해 2 AVI 2026-06-19 0
5764003 바보 야심한 밤의 고백갤 입니다 레인 2026-06-19 0
5764002 바보 새로고침 5분만 더하고잇을걸... 11 별고리 2026-06-19 0
5764001 바보 나너좋아해사랑해 6 ㅇㅇ 2026-06-19 0
5764000 바보 자주 시켜먹던 10년단골 가게가 이번에 문닫았어 12 삐꾹이 2026-06-19 0
5763999 바보 고백했는데 남자면 어떡해요? 8 ㅇㅇ 2026-06-19 0
5763998 바보 닉언고백해도돼? 35 치요치 2026-06-19 0
5763997 바보 퇴근 20분전! 4 달달밤 2026-06-19 0
5763996 바보 난 네가 좋다 김브붕 7 한낮 2026-06-19 0
5763995 바보 이제 브챗드가서 놀아도 될듯 레인 2026-06-19 0
5763994 바보 여자들이 아이돌좋아하는건 흔히봤는데 4 ㅇㅇ 2026-06-19 0
5763993 바보 방금 뭘 봤는데 2 달달밤 2026-06-19 0
5763992 바보 윈도우업데이트 미뤄놨는데 지멋대로해버리네 4 반프르2 2026-06-19 0
5763991 바보 닉언고백 하이리스크긴 함 8 네무이ii 2026-06-19 0
5763990 바보 브챗켜서뭐하지 4 Retrika 2026-06-19 0
5763989 바보 슬슬 브얄 낄까 8 쥬니어네이버 2026-06-19 0
5763988 바보 호감고닉님 좋아합니다. ㅇㅇ 223.38 2026-06-19 1
5763987 바보 뭐해그래서뭐하고잇어 2 나_리 2026-06-19 0
5763986 바보 저댄 잘하고싶다…. 14 청랑이 2026-06-19 0
5763985 바보 그레서 닉언고백 언제함 14 레인 2026-06-19 0
5763984 바보 피코 울트라 + 5점트래커 팔려는데 중고시세대충얼마잡으면되냐 3 Jursey 2026-06-19 0
5763983 바보 퀘2->퀘3도 체감큼?? 10 Retrika 2026-06-19 0
5763982 바보 무릎보호대 하고다녀야 게씀.. 7 ㅇㅇ 2026-06-19 0
5763981 바보 누어잇으면 잘거같기도 8 우주이 2026-06-19 0
5763980 바보 할게 없는데 브챗이나 할까 6 레인 2026-06-19 0
5763979 바보 카이개씨발존나어렵네 11 눈바로 2026-06-19 0
5763978 바보 옛날에푸라닭은비싼고오급치킨느낌이엇는데 6 미찌 2026-06-19 0
5763977 바보 비야그만와 10 나_리 2026-06-19 0
5763976 바보 코스모스 엘리트 팔고 퀘3 살까 4 ㅇㅇ 2026-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