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렇게 사면 뷔알챗 가능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2
  • 2018-10-04 03:54:37
  • 223.38
							

컴갤에 물어보려다가 뷔알챗 성능은 여기 물어보는게 좋을 것 같아서 근데 이렇게 사도 레노버 mr쓸거임 ㅎ

- dc official App
ㅇㅇ 어 왜 파워 두개 골랐지 - dc App 223.38 2018.10.04 03:54:54
크왁이 두개의심장 ㄷㄷㄷ 2018.10.04 03:55:31
크왁이 브이알챗 가능 2018.10.04 03:56:25
ㅇㅇ 두개의 심장이니 이제 sli도 가능할듯 221.157 2018.10.04 03:57:16
greenhornet 옛날이나 보던 듀얼파워 ㄷㄷ 2018.10.04 03:58:11
greenhornet l520 추천함 2018.10.04 03:58:29
ㅇㅇ 음 케이스만 바꾸면 되는구나 고마워 원래 140망 쓰려고 햤는데 1080ti가니까 200나오네 ㅋ - dc App 223.38 2018.10.04 03:59:05
레이 . 상위 가격대에선 확실히 좋지만 동일가격이면 다른 as방면에서 좋은 심장 많은듯. 그래도 컴좀 아는가보네 파워 신경쓰는거 보면. 14만원대면 팬리스 제품군도 슬슬 보일시기고..최근 벤치보면 델타 fsp evga들도 탑급인듯 116.41 2018.10.04 04:00:51
ㅇㅇ 자세한 설몉 고마워 - dc App 223.38 2018.10.04 04:01:17
아이리네 글픽카드가 비싼지라 급한거 아니면 특가 나올때 구입하면 십만원 이상은 세이브 가능하긴 해 2018.10.04 04:01:50
boogleboogle 2080 으로 교체해도 되고 ssd는 직구하는게 나아보임 1테라 150달러면 사니깐...케이스는 너의취향이라 생각하니 냅두고 피나클로는 80ti프레임 병목 있음 프레임차이가 벤치로이미 나왔고 2600 굳이쓸거면 어느정도 오버는 해야함 2018.10.04 04:03:13
boogleboogle 램은 이미3000hz 니 그냥 써도 되겠고 근데 전체적으로 뭔가 되게 언밸러스하네 2018.10.04 04:07:42
ㅇㅇ 원래는 1070 달려고 햤던거라 - dc App 223.38 2018.10.04 05:40: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173 일반 MR 절전모드 안 들어가게 하는 법 있음? 10 히아기 2018-10-25 0
66172 일반 VR 중고거래 택배로 해본 갤럼있냐 12 BEll 2018-10-25 0
66171 일반 파이맥스8k 프리오더 금액나옴 6 ㅇㅇㅇ 117.111 2018-10-25 0
66170 일반 샤로는 뭔가 별로 안 이쁜거 같아 17 ㅇㅇ 223.62 2018-10-25 0
66169 일반 MR컨트롤러만 따로 구매 가능함? 1 갈비핫바 2018-10-25 0
66168 일반 오늘 하루도 발기찬 아침! 3 ㅇㅇ 211.181 2018-10-25 0
66166 일반 어제 친구들 그신사에있길래 갔는데 2 아스테리 2018-10-25 0
66165 일반 트래커 뒷면 나사부분좀 누가 찍어줄수 있는사람?? 7 린뀨 2018-10-25 0
66164 일반 이제 선블락거는게 진짜 중요한듯 1 ㅇㅇ 125.180 2018-10-25 0
66163 일반 바이브 룸설정 최대몇임? 4 댕타 2018-10-25 0
66162 일반 어제 뉴비라고 고인물들한테 조리돌림당함... 2 ㅇㅇ 175.223 2018-10-25 0
66161 일반 섹스하고싶다 2 ㅇㅇ 222.237 2018-10-25 1
66160 일반 바이브센서 테이프 고정대나요? 13 안미 112.168 2018-10-25 0
66159 일반 어느정도 되니 프랜드 방만 가게됨 2 ㅇㅇ 121.158 2018-10-25 1
66158 일반 거진 한달동안 휴식기간을 가지고 복귀했음 6 ㅇㅇ 175.223 2018-10-25 0
66157 일반 얘 교주 가능? 6 아스테리 2018-10-25 0
66156 일반 시타델 직업카드가 될 진구들을 모집 15 Luche 2018-10-25 0
66154 일반 9시에 집에서 나가야되는데 귀찮아 4 NAME_HORANG 2018-10-24 0
66153 일반 아아앗.. 어제 왜 빨리잔거지...ㅜㅠ 1 JinSilly 221.153 2018-10-24 0
66152 일반 아쿠아봉봉 슈즈가 뭘 말하는거냐 4 ㅇㅇ 121.176 2018-10-24 0
66150 일반 풀트사고 뭔가 빨리자게되었음 4 마요릭 2018-10-24 0
66149 일반 바이브 무선 할때 보조배티러 뭐로쓰시나요 2 시즈델타 2018-10-24 0
66148 일반 모바일 배터리 샀다 3 브창 2018-10-24 0
66147 일반 오늘이 목요일이라구요? 3 초보자아 2018-10-24 0
66146 일반 부랼 끼고 잠만 잤어... 2 Luche 2018-10-24 0
66145 일반 아니 좀 싸울거면 5 싸이킥유코 2018-10-24 2
66144 일반 얘두라 scp-173같이 무서운 월드아바타 없음? 9 하벤하이드 2018-10-24 0
66142 일반 슈샘 500 해놓으니 렉골려.. 9 나냠 2018-10-24 0
66141 일반 화장실에서 넘어짐 5 딜런 2018-10-24 0
66140 일반 신사는 새벽에 가면 그럭저럭 AVI 2018-10-24 0
66139 일반 브알챗을 3달하고 10일하면서 9 じんじん 2018-10-24 0
66138 일반 안개 미침 5 괵스챤 39.7 2018-10-24 0
66137 일반 오늘의 체조 4 하피핏 2018-10-24 2
66136 일반 4만원짜리 부스 신모델 4 괵스챤 39.7 2018-10-24 0
66134 일반 자고 일어났는데 무슨 새벽시간에 싸웠냐 2 으ㅡ음 2018-10-24 0
66133 일반 ㅋ 병신들 1 _instruction 2018-10-24 3
66132 일반 체조못갔다... 3 생각없는곰 2018-10-24 0
66131 일반 더싸워라 cv52468 175.223 2018-10-24 0
66130 일반 아니 즈기요 2 꼬마키` 2018-10-24 0
66129 일반 어쒸 체조늦었다 1 사요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