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중고거래 택배로 해본 갤럼있냐
글쓴이
BEll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172
  • 2018-10-25 00:46:24
							

택배로 보내려면 이거 파손 안되게 하려고 둘둘 감싸야할텐데, 감싸도 HUB들에서 택배집어던질때 박살날거같은 느낌이 너무 강함.

혹시 택배로거래해본 갤럼있음 조언좀 주라

- dc official App
ㅇㅇ 그냥 샀던 박스에 다시 남고 그 위에 박스 하나 더 싸서 보냈는데 223.62 2018.10.25 00:47:34
BEll ㄹㅇ? 그거 무사히 잘감? - dc App 2018.10.25 00:48:11
JDRushed 안전하길바라면 완충재 풀로때려박던가 해야함 2018.10.25 00:49:32
ㅇㅇ 저도 샀던박스에 다시담고 그 박스 딱 맞게들어가는 박스에 넣어서 보내셨는데 아무렇지 않게 잘왔어요 210.99 2018.10.25 00:50:48
ㅇㅇ 잘 가고 잘 된다고 연락 받았어 223.62 2018.10.25 00:51:44
BEll 기존상자가 큰편이라 거기에 뽁뽁이까지 둘러치면 크기맞는 상자있을랑가 - dc App 2018.10.25 00:51:49
BEll 흠...막상 충격이 크게 가지않나보네 경험담 고마워 - dc App 2018.10.25 00:53:34
JDRushed 내친구는박스도 뽁뽁이로덮더라 선물포장처럼 2018.10.25 00:53:49
BEll 경험담 고마워 참고할게 - dc App 2018.10.25 00:54:46
BEll 그럼 생각외로 상자잘들어가나보네, 정보고마워 - dc App 2018.10.25 00:55:28
f 큰박스에 vive 박스 넣고 남은공간 꼬북칩 211.58 2018.10.25 01:11:31
츄르 vr자체박스에도 안에 신문지로 완충해주면 좋지않을까 2018.10.25 01:21: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44 질문 혹시 그 아바타월드 터졌나요 1 ㅇㅇ 125.188 2018-11-24 0
75343 VRC일기 이 편지는 영국으로부터 시작된...^^;; 7 2222222222222222220k 2018-11-24 14
75342 일반 8천원짜리 모델쓰자고 2만원짜리 다이나믹본 사고있음 2 ㅇㅇ 119.202 2018-11-24 0
75341 일반 한쿡어만 된다. 다른 맵 추천좀. 2 롤라드 2018-11-24 0
75340 일반 람지아바타 단점 3 카디아. 2018-11-24 0
75339 일반 VRChat 하면 하고 싶은 것만 많아짐 Cactus_Road 2018-11-24 0
75338 일반 혹시 아바타 앉으면 의자에 끼는거 어떻게 잘 앉게할수있는지 아쉬는분..?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4 0
75337 일반 근데 VR끼고는 한글 못침? ㅇㅇ 119.202 2018-11-24 0
75336 일반 vr챗 잠시 안한지 2달 넘은 뉴비임 8 롤라드 2018-11-24 0
75335 일반 애는 뭐하는 애인데 라무네를 보냄?? 6 ㅇㅇ 39.7 2018-11-24 4
75333 일반 나도 새벽까지 하고싶다 2 밥야바 2018-11-24 0
75331 일반 사람들 움직임이랑 목소리끊기는거 사양문제임? 3 울테 2018-11-24 0
75330 일반 안녕하세요 혹시 intugame vr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십니까? 5 ddd 211.54 2018-11-24 0
75329 일반 셰이더 편집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게 11 포동포도 2018-11-24 25
75328 VRC일기 오늘의 저댄 일기 4 Misaring 2018-11-24 0
75327 일반 이제 혼자서하는건 만족못하겠어 1 ㅇㄹㄴㄹ 118.223 2018-11-24 2
75326 일반 델 바이저랑 오큘러스랑 화질 차이 어때? 4 ㅇㅇ 219.254 2018-11-24 0
75325 질문 표정 질문좀 2 ㅇㅇ 121.151 2018-11-24 0
75324 일반 MR 쓰는 사람들 몇이나 됨? 15 ㅋㅋㅋ 124.53 2018-11-24 0
75323 일반 킷슈 쉐이프키 오류 이거 뭔가요?? 1 탱구 2018-11-24 0
75322 일반 로그인이 필요하다하는데? 이거 뭐죠...ㅜㅠ 5 성은이즘 1.238 2018-11-24 0
75321 일반 유료에셋 파티클 질문 2 우콘쨩 114.202 2018-11-24 0
75320 일반 요즘 잘때마다 킷슈 생각밖에 안난다 4 greenhornet 2018-11-24 0
75319 일반 뉴비도 첫 뚜따 2 샤묘 211.210 2018-11-24 2
75318 일반 공포맵 말고 화질좋은 맵 탐방하며 감탄이나 하자. 4 은사나사 2018-11-24 0
75316 일반 아니 시바 사귄 친구새끼들 다 공포맵 페티쉬있는 새끼들임 5 은사나사 2018-11-24 3
75315 VRC일기 호러 맵 혼자하다가 1 조개껍데기 2018-11-24 0
75314 일반 브얄하려고 본체 190쓰려고 했는데 현탐왔어 2 ㅇㅇ 14.37 2018-11-24 0
75313 일반 바이브 풀트는 원래 팔굽혀펴기도 가능해여? 3 ㅇㅇ 2018-11-24 0
75312 일반 마론쟝 나왔는데 안사고 뭐허싈? 1 ㅎㅈㅁ 222.96 2018-11-24 0
75310 일반 우리나라는 왜이리 비싸게 팔까 2 극락정토 2018-11-24 0
75309 일반 VRC모르는새에 신기한맵 많더라구여 2 ㅇㅇ 2018-11-24 1
75308 질문 kuning 이분꺼 아바타 월드 찾구싶은데 검색 어떻게 해야나와? 2 ㅇㅇ 121.186 2018-11-24 0
75307 일반 주말인데 새벽에 저댄하는 사람들 없지?ㅠㅠ 4 츄르 2018-11-24 0
75306 일반 밑에 갤럼이 물어본아바타 2 ㅇㅇ 2018-11-24 0
75305 일반 MR 월드 들어가면 무한추락하던데 어떻게 해결함? 1 4202 27.35 2018-11-24 0
75303 일반 nolo as 어디서 하냐... ㅇㅇ 119.206 2018-11-24 0
75302 질문 압타월드 업로드기준 빡쎄져서... 1 ㅇㅇ 27.35 2018-11-24 0
75301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질문~~ 1 ㅇㅇ 220.74 2018-11-24 0
75300 일반 라이젠 + 바이브 무선킷 작동 잘됨 8 ㅇㅇ 175.196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