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굿모닝입니다..
- 글쓴이
- 듀라니스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1477
- 2026-06-18 23:00:05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푹 쉬도록해요 브븐스 - dc App | 2026.06.18 23:01:16 |
| 레이실 | 그럼 굿모닝이 아니지 않니...언능 낫고 쫀하루 보내려무나 | 2026.06.18 23:01:34 |
| 백약지장 | 쫀아야 항상 몸 건강하구 | 2026.06.18 23:01:54 |
| 듀라니스 | 축구 보기 위해서 회사 자체에서 업무 다 땡겨서 이번주 내내 야근 할 정도로 엄청난 빌드업을 했음.. | 2026.06.18 23:01:59 |
| 볼빨기 | | 2026.06.18 23:02:02 |
| 듀라니스 | 아프진않읍니닷.. | 2026.06.18 23:02:06 |
| 리즈_ | 아픈모닝이니까 씩모닝이라고 하죠 | 2026.06.18 23:02:10 |
| 듀라니스 | 얘덕에 체력 100댔삶.. | 2026.06.18 23:02:12 |
| 듀라니스 | 지금 이 상태로 다리떨면서 출근중ㅋㅋ | 2026.06.18 23:02:23 |
| 듀라니스 | 쎅모닝 | 2026.06.18 23:02:28 |
| 리즈_ | | 2026.06.18 23:02:38 |
| 볼빨기 | @듀라니스 | 2026.06.18 23:02:46 |
| 듀라니스 | @리즈_ 아침부터 기운도 좋노 이년 | 2026.06.18 23:02:59 |
| 듀라니스 | @볼빨기 살려죠 | 2026.06.18 23:03:04 |
| 고래토리7 | 아야모닝 | 2026.06.18 23:04:07 |
| 듀라니스 | 얘가 준야짤 올려주면 나을거 같은데 | 2026.06.18 23:04:24 |
| 먀먀나나 | 얼른 집에와서 쉬어요 모닝.. | 2026.06.18 23:06:55 |
| 듀라니스 | 레스고 손흥민 | 2026.06.18 23:07:36 |
| 토쿵 | 아프지마렴 | 2026.06.18 23:09:14 |
| 듀라니스 | 고마어 너도 아프지말고 행복하게 불금 마무리 잘하렮.. | 2026.06.18 23:09:32 |
| 우에하라라 | 이쁘니 아프면 안돼 | 2026.06.18 23:11:42 |
| 토쿵 | @듀라니스 고마워 이쁜아 | 2026.06.18 23:11:46 |
| 듀라니스 | 나두.. | 2026.06.18 23:11: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