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ai 좆같아서 질문 안하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1945
- 2026-06-19 02:04:25
- 207.102
| 옥수수콘하루 | 메모리나 아님 프롬포트에 뭘 잘못한거 아닐까 | 2026.06.19 02:05:14 |
| 무무에용 | 출력량 억지로 늘려서 답변하기 | 2026.06.19 02:05:42 |
| 에쏘에샷추가 | ㅋㅋㅋㅋㅋ 질문에 따라 억지로라도 새로운 논리를 어떻게든 만들려는게 좀 별로긴해. 그래서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은거 같긴한데 | 2026.06.19 02:05: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