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vs 키넥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34
  • 2018-10-03 20:54:49
  • 175.210
							




오큘사용자임


지인분께 키넥에 대해서 듣고 개좋자너 하고 갤에 검색해봤는데 다들 키넥팔고 놀로로 바꾸고있더라고

근데 지인분께서 놀로보단 키넥을 추천해주셔서

둘다 써볼 방법도 없고 둘다 장단점 깔끔하게 정리해ㅣ줄 착한형님 모심 ㅠㅠ


사는거 후회없이 사고싶어


참고로 난 베스2개커넥3개사서 혼종풀커돌릴 생각까지 하던 흑우임




예를들어 놀로는 단점은 허리유선이고 장점은 디비잘수있고

키넥은 뭐 프레임이 끊긴다던지 이런거좀 짚어주라 잽알



키넥은 해외중고로 구매해서 총 9만원 정도 들거같고 

한국에서 사면 30만원임 시발

놀로는 정가주고 정품살생각 18마넌

하루사메 키넥살꺼면내꺼사셈 ㅎ;; 2018.10.03 21:17:57
하루사메 근데나는 놀로가조아 키넥사다넘어왔는데 유선인건다 아는데 성능이 훨신 뛰어나니까, 키넥트는 일단 뚝뚝끊김 30 fps라 그리고 CPU도좋아야해 4690k 4.2오버로도 간당간당했어 2018.10.03 21:18:31
ㅇㅇ 헉 나 cpu 하나만 상태가 안조와서ㅓ.. 역시 그냥 놀로 사야겠ㄴ;ㅔ.. 고마웡ㅇ 175.210 2018.10.03 21:28:30
공배기 몸에 주렁주렁 다는거 별루라 놀로팔고 키넥걍쓰는중 - dc App 2018.10.03 22:14:29
Ƶᴇɴᴏɴ 키넥트 씨퓨 존나 쳐 먹으니 나는 놀로 추 - dc App 2018.10.04 02:31:22
레이 키넥v2 놀로 비교는 이건뭐 다이소 vr이랑 mr비교랑 똑같은건데.. 키넥이 좋다는건 nr보다 다이소 vr이 가성비 좋음 다이소 vr 추천 이거나 마찬가지수준... 키넥v2 4개월 썼지만 놀로랑 키넥이랑 비교대상이 아니예요. 닥 놀로추천. 키넥은 트래킹이라하기 창피한 수준으로 몸 전체가 붕붕거리고 눞거나 앉는거도 제대로 안됨. 다리꼬면 같이날아감 116.41 2018.10.04 03:51:36
레이 춤 춘다는거 생각도 못함 30프레임이라 인식도 지대로 안하고 애초에 몸 전체가 붕븅거리고 옆에서 보면 그냥 병신하나가 몸전체가 이상하게 허우적대는 그정도. 회전도안되고 정면만 봐야하고. 실제 움직이는 범위조차 완전 한걸음 단위로 좁아짐. 116.41 2018.10.04 03:52:35
레이 그냥 다리허리를 유사 트래킹 수준으로 그쪽 방향으로움직일 수 있다 정도이지 놀로나 바이브 트래커처럼 골반이 멋스럽게 움직인다던가 발이 내발처럼 방향 전체가 잘 틀어진다던가..그런 수준을 기대할 수 없음. 그나마 무브봉하면 발 회전정도. 116.41 2018.10.04 03:54:18
레이 어느정도 차이냐면 키넥인지 아닌지 움직임 딱 3초만 봐도 저사람 키넥인지 놀로인지 알 수 있음. 116.41 2018.10.04 03:55: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16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작은충격은 괜찮겠지 3 ㅇㅇ 112.151 2018-10-22 0
65161 일반 저요 저번에 댄스클럽 방 갓는데요 3 요나 2018-10-22 2
65160 일반 아바타쉐이더 추천좀 1 123 122.45 2018-10-22 0
65159 일반 엣찌방 어떻게 가는저야!!!!!!!!!! 5 글자 1.233 2018-10-22 0
65158 일반 컴포트 터닝 3 ㅇㅇ 14.40 2018-10-22 0
65156 일반 아바타 삽니다 1 요나 2018-10-22 0
65155 일반 트래커 산다 7 ㅇㅇ 112.151 2018-10-22 0
65154 일반 HP MR산 흑우인데 양품온거면 평타친거냐? 3 ㄴㅇㅍㅍ 163.152 2018-10-22 0
65153 일반 바이브 로 vrc 해보니 3 나냠 2018-10-22 2
65152 일반 아바타에 이것저것 넣고 싶지가 않아 9 NAME_HORANG 2018-10-22 0
65151 일반 에이서 엠알 팔면 살 사람있음? 7 KASAGI 2018-10-22 0
65150 일반 놀로 as 2 에베베베 116.39 2018-10-22 0
65149 일반 질문 받아주세요! 3 차가운가을비 2018-10-22 0
65148 일반 홀로포트 끄고하는사람? 16 ㅇㅇ 14.40 2018-10-22 0
65147 일반 500엔 MMD 파는거 사봤는데 8 Luche 2018-10-22 0
65146 일반 무선킷 센서 천장에 달아야함? 5 :D 182.224 2018-10-22 0
65145 일반 의외로 이런사람 많네.... 7 ㅇㅇ 221.153 2018-10-22 0
65144 일반 바이브 메달기 완료 2 Yua 2018-10-22 0
65143 일반 판타지집회소 자주가는사람? 6 ㅇㅇ 14.40 2018-10-22 2
65142 일반 뭔데 오늘따라 시간 빨리가냐 1 초보자아 2018-10-22 0
65141 일반 놀로 vr로한다음에 풀트래킹하니까 1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139 일반 놀로 질문 8 에베베베 116.39 2018-10-22 0
65138 일반 그저께 집회소에서 카와이무브한사람? 3 ㅇㅇ 14.40 2018-10-22 0
65137 일반 댄스방 어디 가야 사람들이랑 놀 수 있어? 5 ㅇㅇ 59.27 2018-10-22 0
65136 일반 사무실 컴퓨터 배경화면 브랄챗스샷임ㅎ 8 츄르 2018-10-22 0
65135 일반 유니티,블랜더 고수분들게 질문하나만해요 6 리얼메카 182.225 2018-10-22 0
65134 일반 미코가 채고야 6 neco 2018-10-22 4
65133 일반 Arc System Works쉐이더는 어디서 구함? 3 유동닉 116.46 2018-10-22 0
65132 일반 오늘 강좌는 9~10시쯤일듯 13 MANKALO 2018-10-22 2
65131 일반 요즘 친구들 안들어와ㅣ서 들가기시러 3학년1반이하린 2018-10-22 0
65129 일반 벌레 그려달라던 친구야 13 ㅇㅇ 59.27 2018-10-22 4
65128 일반 옷 벗기고 입히는거 어떻게 구현해야함? 4 ㅇㅇ 121.176 2018-10-22 0
65126 일반 브알챗에서 뭐하고 놀아야 재밌을까 15 NAME_HORANG 2018-10-22 0
65124 일반 놀로 + 오큘 충돌 문제 간단하게 해결해따,, 12 검은연 2018-10-22 1
65123 일반 점이 없는 메쉬 무엇 3 아메히 2018-10-22 0
65122 질문 머더 칼 걍 들이대면되나 4 ㅇㅇ 14.40 2018-10-22 0
65121 일반 이거 기어다니는거 일어날때 어케하나요 7 신라 116.125 2018-10-22 0
65120 일반 어제 그리던거 완성해따 7 ㅇㅇ 59.27 2018-10-22 10
6511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보호대도잇네 ㅋㅋㅋㅋ 5 ㅇㅇ 14.40 2018-10-22 0
65118 일반 우콘정도면 성인아님? 3 ㅇㅇ 223.39 2018-10-2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