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홀로포트 끄고하는사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148
  • 2018-10-22 10:48:16
  • 14.40
							
있어? 안어지러워? 직진만해도
서있기만해도 넘어질거같은데 토쏠리고 ㄹㅇ;;; 눈아프고

이거 적응되는거야? 머더하는데 불편하다니까 끄고하라길래

카디아. 대부분 다 끄고할껄 ? 2018.10.22 10:48:58
Yua 적응 되긴 됨 돼도 오래하면 좀 멀미있긴 함 2018.10.22 10:49:07
ㅇㅇ 홀로포트를 어떻게끄고하지 바이브라그런가 오큘이랑 속도가 다르다던데 14.40 2018.10.22 10:49:38
ㅇㅇ 멀미쌉오지는데 ㄷㄷ 14.40 2018.10.22 10:49:46
ㅇㅇ 눈위치 제대로 안맞췄거나 vr멀미있는거면 하다보면 적응됨 175.211 2018.10.22 10:50:54
차가운가을비 그거 멀미 너무심해 2018.10.22 10:51:25
ㅇㅇ 며칠하면 적응됨 223.62 2018.10.22 10:52:48
Luche 멀미 첨에 좀 하고 이젠 아예 안함 2018.10.22 10:54:13
아이리네 처음 할때부터 그거 안켜고 함... 걸어다니는게 편해 2018.10.22 10:55:19
ㅇㅇ 속도가 너무빨라서 멀미나는거같은데 14.40 2018.10.22 10:55:36
레몬우유 적응금방되던데 2018.10.22 10:59:53
히비링 베이스 스테이션이 인식 잘 못할때 화면이 미세하게 이상하게 흔들려서 멀미나던데 그거 말고는 멀미 전혀 없던데ㅜ 2018.10.22 11:00:44
ㅇㅇ 시야가 엄청빨리움직여서 멀미나더라.. 시야를 좀 올려볼까 아니면 뛰는속도가 좀만느려도 멀미안날텐데.. 베이스스테이션때매 잠깐멈출때멀미 ㄹㅇ 쌉오짐 14.40 2018.10.22 11:03:50
울테 그거랑 컴포트턴 왜켜는지모르겠음 몰입감 떨어짐 2018.10.22 11:10:04
ㅇㅇ 애초에 안걷고 컨트롤러로 이동하는시점에서 몰입감없는.. 14.40 2018.10.22 11:17:00
ㅇㅇ 컴포트턴켜면 뭐가다른가? 모르겟다 14.40 2018.10.22 11:21: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188 VRC일기 늒네의 브알챗 일기 -10월 29일- 14 ㅇㅇ 121.161 2018-10-30 6
68187 일반 맘에드는 페이스가 없다 1 하피핏 2018-10-30 0
68186 VRC일기 요즘 일과 2 Luche 2018-10-30 0
68185 일반 가격이싸면 당연히 서비스도 개차반이지 4 ㅇㅇ 117.111 2018-10-30 3
68183 일반 2회 영상대회 열기로 했음 10 MANKALO 2018-10-29 12
68181 일반 근데 나 진짜 글러먹었네 2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9 0
68180 일반 공포맵 또 갈거임 4 치요키 2018-10-29 0
68179 일반 교육 이틀차 하벤하이드 2018-10-29 0
68177 일반 왜 내가 가는 곳마다 단간론파 아바타는 꼭 있냐 5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9 0
68176 일반 어제자 저댄 3 Luche 2018-10-29 3
68175 일반 신사갔는데 쳐다보고있으니까 블락거는건 뭐냐? 5 ㅇㅇ 125.180 2018-10-29 0
68174 일반 쓰담쓰담 당하고싶다 6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9 0
68173 일반 갤 하면서 제일 좆같은 경우 1 223.33 2018-10-29 0
68172 일반 어제 우콘 귀 꼬리 색바꾸려다 빡종하고 잤더니 아침이네 _instruction 2018-10-29 0
68171 질문 누가 블락한지 알수있는방법 아시나요? 2 ㅇㅇ 182.221 2018-10-29 0
68169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마지막 뭔데 ㅋㅋㅋㅋ 1 으ㅡ음 2018-10-29 0
68167 일반 유니티 모델링 집어넣고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모델이 안보여요 3 ㅇㅇ 203.152 2018-10-29 0
68166 일반 부활 2 Jatking 2018-10-29 0
68164 일반 부랄챗 뉴비인데 5 2018-10-29 0
68163 일반 친구허락없이 그려주니깐 싫어하더라 10 카디아. 2018-10-29 1
68161 일반 웨이팅하는데 이건 왜이러냐... 4 00 211.181 2018-10-29 0
68160 일반 친구 허락없이 그림그려주면 싫어할까? 24 클루 2018-10-29 0
68158 일반 금일 새벽뱅꿀잼 4 하루사메 2018-10-29 0
68157 일반 다이소 VR들은 다 IVRY 쓰셈 5 다이소vr 124.60 2018-10-29 3
68156 일반 파티클이나 쉐이더를 만져서 기능을 늘릴지 뚜따를 해서 아바타를 더 늘릴지 2 아루라테 2018-10-29 0
68155 일반 라무네 5 zetyx 2018-10-29 1
68154 일반 있긴 뭐가있어 사람놀리면 재밌냐? 10 ㅇㅇ 175.223 2018-10-29 0
68153 일반 진짜 컴퓨터 없었으면 어떻게 살았을까 2 차가운가을비 2018-10-29 0
68152 일반 지옥의 뱅 끝났다 3 초보자아 2018-10-29 0
68151 일반 공포맵을 왜감?? 11 ㅇㅇ 175.223 2018-10-29 0
68150 일반 집에 컴퓨터 없는 인싸 vs 학교에 친구 없는 씹덕 5 ㅇㅇ 125.129 2018-10-29 0
68148 일반 라무네랑 이치고 말인데 3 나노데수 121.150 2018-10-29 1
68147 일반 우주복 아바타 혹시 있음? 3 으ㅡ음 2018-10-29 0
68146 일반 H방에서 스크린샷 찍은거보고 딸쳐본사람 있냐? 6 ㅇㅇ 125.180 2018-10-29 0
68145 일반 포토 공포맵 엔딩봤다! 4 치요키 2018-10-29 0
68143 일반 나는 귀엽자 2 꿀뚤 2018-10-29 0
68142 일반 아까 퍼블릭에서 체스함 3 DUZ 2018-10-29 0
68141 일반 스페이스무버 념글 어디감? 1 읭읭이 182.231 2018-10-29 0
68140 일반 vrchat 프로필 어떻게 설정하나요? 4 modo 124.58 2018-10-29 0
68139 일반 뱅 vr업스면 하기 힘들어여?? 2 3학년1반이하린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