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인데 연장선뭐사야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375
  • 2018-10-03 11:57:23
  • 211.202
							

hdmi 는 3미터짜리삿고 이건 일반연장선도 될고같음
근데 usb3.0 5미터짜리삿는데 오디오가 씹창나길레 알고보니 무전원또는 유전원 리피터 잇어야된다더라..

mr은 무전원리피터도 안되고 유전원잇어야된다는데
유전원 리피터를 사야되는거맞아? 맞으면 뭘사야되?

아니면 유전원 포트를 사서 꽂아도되? 해본사람 도와줘 ㅠㅠ

- dc official App
현실세계 소리 굉음들리면 무섭더라.. 2018.10.03 11:58:09
tntnt 5미터나??? ㄷㄷ 리피터는 싸게 구할수잇엉 - dc App 2018.10.03 11:59:05
ㅇㅇ 리피터를 뭘사야되는거야? 비싸도 이만원 정도만쓰고싶은데 케이블까지 돈이 너무 드네 - dc App 211.202 2018.10.03 11:59:44
괵스챤 애초에 연장선들이 선이 길면 길수록 송출력이 거지되버려서 전력을 많이소비하는 기기일수록 전력손실이커짐 - dc App 39.7 2018.10.03 11:59:58
괵스챤 3미터정도 갔으면 유전원이 있어야된다는소리임 ㅇㅇ - dc App 39.7 2018.10.03 12:00:17
ㅇㅇ 글쿤.. 얘들아 링크좀 줄수잇어?..내가 이런거잘몰라서 살다가 돈날린적이 한두번이 아니얔ㅋ - dc App 211.202 2018.10.03 12:01:08
tntnt 처음부터 리피터 딸려있는것을 사지. . !!! - dc App 2018.10.03 12:07:06
ㅇㅇ ㅠㅠ - dc App 211.202 2018.10.03 12:07:10
Gloryman 나도 3미터 연장선 쓰는데 잘쓰다가 갑자기 굉음 들리는데 전력 문제인가. 내가 산거 추천해주긴 좀 그러네 2018.10.03 12:25:50
ㅇㅇ 굉음이 전원부족문제 맞믄거같아. 나도 5미터짜리 굉음땜에 고민하눈거 지금 - dc App 211.202 2018.10.03 12:34:43
Gloryman 그래도 난 다행인게 그 상태에서 이어폰 꼽았다가 다시 끼면 굉음 사라지더라. 그래서 그냥 쓰고 있음. 그 아마존 잘 검색해보면 연장선 있는데 좀 비싸더라 근데 품질은 확실하데 갤에 예전에 누가 제품까지 추천해줬엇는데 2018.10.03 13:03:50
ㅇㅇ 아 그 8만원짜리? 그건 너무비싸고 기다리기도 그래서..음 여튼 ㄱㅅ - dc App 211.202 2018.10.03 13:30: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023 일반 양심고백) 어제 묵언 친구들끼리 쓰담쓰담 하다가 졸았음 3 아루라테 2018-10-05 0
58022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0-05 0
58021 일반 항상 밑을 향하게 하려면 어케해야해 ? 15 카디아. 2018-10-05 0
58019 일반 아싸 찐따들만 있는거같네 8 ㅇㅇ 203.228 2018-10-05 1
58016 일반 바이브 나눔합니다 12 ㅇㅇ 223.39 2018-10-05 13
58015 일반 이제 월드탐방하고 저댄위주로 놀아야할까 싶당 17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14 일반 저댄어나더 누마누마에 곡 다음곡이름먼지암? 3 댕타 2018-10-05 0
58013 일반 요즘 카메라들고 사진을 너무안찍은거같아서 3 카디아. 2018-10-05 0
58012 일반 여왕벌이던 말던 상관없지않냐? 6 좋은글만댓글담 211.36 2018-10-05 0
58011 일반 불타오를거같아서 지워버렸다 3 카디아. 2018-10-05 0
58010 일반 벌 이야기 나오니까 내손에 벌 붙어잇음 4 하피핏 2018-10-05 0
58007 일반 여왕벌이니 뭐니 피곤하게 살지말자 7 KuNori 2018-10-05 1
58006 VRC일기 오늘새벽에 인사돌리다가 실수해서 9 김희민 2018-10-05 7
58005 일반 바이브 프로얼마냐좋냐?? 2 ㅇㅇ 39.7 2018-10-05 1
58003 일반 3일차 4 ㅇㅇ 110.47 2018-10-05 0
58002 일반 일부러 다른사람 만나고 다니니 넘 슬푸다 7 ㅇㅇ 220.121 2018-10-05 1
58000 일반 요즘 유튜버들이 피해줘서 슬프다 17 KuNori 2018-10-05 0
5799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5 ㅇㅇ 1.248 2018-10-05 0
57997 일반 내생각엔 친구사이 별거없는 이유가 2 selene 2018-10-05 0
57996 일반 니들 아직도 체조인지 그거 하냐? ㅋㅋㅋㅋ 3 ㅇㅇ 125.129 2018-10-05 1
57995 일반 바이브 난 중고로 샀음 6 하피핏 2018-10-04 0
57994 일반 후방주의) 변태월드를 가보았다 9 음료 2018-10-04 5
57993 일반 브린이랑 놀아주실분 1 아메히 2018-10-04 0
57991 질문 바이브 공식홈 할부결제 안됨? 7 ㅇㅇ 117.111 2018-10-04 0
57990 일반 기차로 4시간 출퇴근 하는 썰 푼다 21 그웨에엑 223.33 2018-10-04 7
57989 일반 씨발 6 Kawaii_Doggy 2018-10-04 0
57988 일반 공포게임할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 2 ㅇㅇ 58.228 2018-10-04 0
57987 일반 오늘 트래커 올거 같은데 도움좀 2 ㅇㅇ 110.47 2018-10-04 0
57986 질문 키슈 뚜따치면 눈 이상해짐? ddfsdf 125.184 2018-10-04 0
57985 VRC일기 오늘도 체조 열심히 했다! 사진도 잔뜩 찍었다! 5 델피늄 2018-10-04 2
57984 일반 좋은 아침이야 5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983 일반 SCP 너무 무서운것..! 12 뽀송뽀송 2018-10-04 0
57982 일반 저 팅커벨은 vr유저를 공격하는 나쁜 아바타임 5 하피핏 2018-10-04 0
57981 일반 외국어 1도안되는데 어디맵 가야됨? 11 WTFk 2018-10-04 0
57979 일반 스믹 없이 번역기 활용해서 말하는법도 있나요? 4 ㅇㅇ 58.228 2018-10-04 0
57978 질문 스팀브얄 켤때 자동으로 스팀홈 켜지자나 2 차렷충아닌사람 2018-10-04 0
57977 일반 아싸 퇴근이다! 주말이다! 7 꼬마키` 2018-10-04 1
57976 일반 아침 팅커벨 H방 후기 15 으ㅡ음 2018-10-04 6
57975 일반 H방 물 다 빠진건가 3 으ㅡ음 2018-10-04 0
57974 일반 언프한 친구때문에 신경쓰인다 11 ㅇㅇ 223.39 2018-10-0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