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렉의 모든 원흉은 폴리곤 높은 압타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700
  • 2018-10-02 06:20:25
  • 211.36
							

2만폴리곤 안짝 압타들만 쓰는 그룹은 20명 넘어도 1060 3긱 슈샘100에도 무난히 30~40프렘 나오는데
압타 개지랄해둔놈들 나타나면 한명만있어도 10프렘으로 떨어짐
제발 2만 내외로만 압타만들자 ..
아니면 브알챗에서 2만에서 조오금만 더 늘려주고 그이상은 완전 막아두던지 ㅜ
ㅇㅇ 아닌데 폴리곤보다 파티클 조금이라도 쓰는애들이 더 문제임 125.180 2018.10.02 06:21:19
ㅇㅇ 둘다 좆같은데 211.36 2018.10.02 06:23:01
ㅇㅇ 마 클로즈 함 무바라 프레임 디진다 110.35 2018.10.02 06:25:31
ㅇㅇ 쉐이더랑 파티클이 문젠데 175.223 2018.10.02 06:25:38
Luche 알못등장 2018.10.02 06:25:59
조개껍데기 1만20폴리곤씀 2018.10.02 06:27:17
ㅇㅇ 마테리얼 최적화 안한 새끼도 문제야 110.70 2018.10.02 06:27:19
아이리네 폴리곤은 아무리 높아봐야 처음 로딩 오래걸리는것 빼면 큰 차이 읍슴 2018.10.02 06:29:17
Gloryman 폴리곤보단 자세히 파고 들어가면 텍스처 아틀라스화 안하고 2048이상 고해상도 텍스처를 여러장 사용해서 드로우콜 올라가는 문제도 클거임. 요즘 뚜따 사람들 많이 하는데 어설프게 뚜따하면 이런 텍스처와 쉐이더 갯수가 배로 늘어나게 되는데 최적화에 치명적임. 2018.10.02 06:31:47
Seolmyu 폴리곤보다는 파티클이 ㅈ같던데 2018.10.02 06:45:05
엘에르엘 여러번 드로우콜 들어가는 쉐이더*버텍스수 *머테리얼 갯수 - dc App 2018.10.02 07:19: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752 일반 존버해서 vive가는게 좋은 거 맞지? 15 BEll 2018-10-21 0
64751 일반 vive 구매해서 쓰는데 조종하는거 좀 불편하네 3 ㅇㅇ 218.48 2018-10-21 0
64750 일반 아니 퍼블릭 현황 개웃기네 ㅋㅋㅋㅋ 14 카디아. 2018-10-21 6
64749 일반 놀로 판다. 10 빠쓰 2018-10-21 0
64748 일반 나이 말하기싫어서 말안하고 있었는데 8 ㅇㅇ 223.39 2018-10-21 0
64747 질문 갤 끊어야지; 15 쎾쓔!!! 223.33 2018-10-21 0
64746 일반 놀로 팔까... 6 빠쓰 2018-10-21 0
64745 일반 온라인에서만 말투 병신되는 거 나만 그럼? 12 ㅇㅇ 39.7 2018-10-21 0
64744 일반 편리하게 설치 할거면 MR 가라 2 ㅇㅇ 175.196 2018-10-21 0
64743 질문 주변에 하트 같은거 나오게 하는법 아는분? 2 123 122.45 2018-10-21 0
64742 일반 랜선게이놈들 혐오했는데 6 초보자아 2018-10-21 2
64741 일반 게임할려고 사람들 모으는거 힘들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10-21 0
64740 일반 오큘3달차 바이브 1일차 비교 1 :D 182.224 2018-10-21 3
64739 일반 hp mr살건데 지금사는게 좋을까 블프까지 존버하는게 나을까 11 ㅇㅇ 210.105 2018-10-21 0
64737 일반 다이나믹 콜라이더 값 어떤거 씀 1 라그네아 2018-10-21 0
64736 일반 빠른 저녁 뱅할뱅 7시10분 연병장 4 하루사메 2018-10-21 0
64735 일반 뉴비 질문점 5 ㅇㅇ 27.126 2018-10-21 0
64734 일반 놀로 구매함 설정법 자세히적힌 곳좀 알려줭 6 ㅇㅇ 211.36 2018-10-21 0
64732 일반 오늘뱅 9시반 연병장 뱅할뱅 5 하루사메 2018-10-21 0
64731 일반 커미션 없을때마다 하는 모델링 근황 1 빠쓰 2018-10-21 1
64730 일반 결국 Mr 놀로 포기하고 바이브로 바꾸기로 마음먹음 11 BEll 2018-10-21 0
64729 일반 저댄 new rules도 영상올라왔네 4 울테 2018-10-21 0
64728 일반 피라미드맵 조각맞추는방 순서좀 알려주실분 ㅠㅠ 4 ㅇㅇ 210.106 2018-10-21 0
64727 일반 연병장에 생활관 포탈 추가 2 ㅇㅇ 203.229 2018-10-21 0
64726 일반 모니터 갯수도 vr쓸때 영향 있음? 2 ㅇㅇ 112.151 2018-10-21 0
64725 일반 고블린 토벌 17 ㅇㅇ 121.172 2018-10-21 27
64724 일반 Sleep Forest월드 퍼블릭 신청함 7 Luche 2018-10-21 0
64723 일반 암드쓰는 사람들이 꽤 있군 7 읭읭이 2018-10-21 0
64722 일반 늒네 뚜따 성공했서요.. 2 Kawaii_Doggy 2018-10-21 0
64721 일반 vr챗 캐 그림 커미션하면 찾아올 사람 있을까 3 ㅇㅇ 175.194 2018-10-21 0
64720 일반 VR챗 하면서 좋았던 점 1 ㅇㅇ 125.183 2018-10-21 3
64719 강좌/정보 5분만에 리깅, 웨이트 페인팅 하는법 6 경운기Cultivator 2018-10-21 27
64718 일반 hp mr 블루투스 헤드셋 끼고하면 비트세이버할떼 박자 안맞음? ㅇㅇ 210.105 2018-10-21 0
64717 일반 오늘 피시방에서 부랄챗한다는 사람 5 00 115.41 2018-10-21 0
64716 질문 동방아바타 질문 운점 183.99 2018-10-21 0
64715 일반 휠체어 탄 사람에게 브알챗 브알로 즐기게 해주고싶다 2 눈깔이 223.62 2018-10-21 0
64714 일반 트래커 신발 이건 어떠냐? 2 ㅇㅇ 211.36 2018-10-21 0
64713 일반 몸선 예쁜 캐릭터를 만들고 싶어 5 ㅇㅇ 175.194 2018-10-21 0
64711 일반 만들던 월드 퍼블릭 신청함 3 울테 2018-10-21 1
64710 일반 도대체 모델링 중에 웨이트가 뭐길래 1 00 115.41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