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놋북이나 태블릿PC로 돌리는 갤럼들은 마이크 어떻게 사용해?
글쓴이
lCARUS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642
  • 2018-10-02 01:28:23
							


헤드폰 입출력단자 단 하나! 잖아.
지금은 그냥 전면 스피커로 소리 입력하는데, 주변잡음도 보이스로 나오고 목소리가 실제보다 너무 낮게 나온대서. 어차피 마이크 필요해서 겸사겸사 ufo나 줌H1 사려는데, 데스크탑이 아니라 마이크단자가 따로 없던데 어디다 연결함? 태블릿으로 마이크성능 뽑아낼 수 있워?

춤만춰 블투기능있는 헤드셋? 2018.10.02 01:29:35
ㅇㅅㅇ USB 헤드셋.. 221.153 2018.10.02 01:29:43
lCARUS 허미 usb 헤드셋이란 것도 있음? ㅊㅓ음 알았네 2018.10.02 01:30:21
HisaCat usb로 꽃을수 있는 마이크쓰쟈…. 이후 음질수정이 필요하다면(기본적인 성능이 안따라준다면 무리지만) 무료+스믹안쓰고서도 VoiceMeeter라는 프로그램으로 고가마이크 코스프레가능함 ㅎㅅㅎ 2018.10.02 01:32:04
HisaCat 난 원래 홈레코딩같은거 하던놈이라 그냥 일반마이크쓰는사람한텐 비싸게 느껴질수있는데 mxl studio one라는 마이크, usb연결식인데 음질 ㄹㅇ 가성비 ㄱㅆㅅㅌㅊ임. 가격 10~15정도였던걸로기억 돈쵸큼있다하면 일단추천함 2018.10.02 01:34:13
Seolmyu USB 마이크 2018.10.02 02:24:43
lCARUS 와 고급정보 고마워. 나도 홈레코딩 겸 사려는 거여서 좀 비싸더라도 10만원대 생각하고 있었어. 녹음실에서 ufo써봤는데 좋아서 거의 이걸로 살까했는데 mxl 도 한번 후기봐야겠다 땡큐 2018.10.02 02:53:20
오링. 컴마다 다른가 난 노트북인데 마이크단자랑 헤드폰단자 다 있어서 그냥 쓰는데 - dc App 2018.10.02 03:35:43
NAME_HORANG ㅇㅣ게임 을 태블릿 피시로 돌린다구? 2018.10.02 05:03:56
lCARUS 내꺼 옛날기종 노트북이라 단자 한개인가봐 ㅋㅋ 데스크탑은 본가에 있어서 학기중엔 걍 신티크로 돌림.. 2018.10.02 06:37:49
ㅇㅇ 서피스프로 4 쓰는데 내장 마이크가 충분히 좋아서 그냥 그거씀 221.141 2018.10.02 08:45: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953 일반 이게임 게이양성게임같아 8 고닉죽이기 2018-10-10 0
59952 일반 브얄챗 무서워... 3 포도초콜렛 2018-10-10 1
59951 일반 그 아바타 만드는건 어렵나? 7 ★☆★☆★☆★☆★☆★☆★☆★☆ 2018-10-10 0
59950 일반 ㄹㅇ..드라마같다 어제 주사위 겜하는데 막판에 울음터졌는데 36 A.ms 2018-10-10 54
59949 일반 드디어 오네 1 boogleboogle 2018-10-10 0
59948 일반 내 주변은 다들 선을 지키는 편인데 2 초보고양이 2018-10-10 0
59946 일반 근데 맵 진짜 크다 아메히 2018-10-10 0
59945 일반 애초에 남자니까 남자가 편하고 좋은거지 3 아메히 2018-10-10 0
59944 일반 부랄챗에서 멸시받아봄.. 2 ㅇㅇ 211.36 2018-10-10 0
59943 일반 바이브 사는건머야 이런거?? 12 ★☆★☆★☆★☆★☆★☆★☆★☆ 2018-10-10 0
59942 일반 Vr에서 남자 좋아하는거랑 현실 여자 좋아하는건 달라 1 ㅇㅇ 121.139 2018-10-10 0
59941 일반 아조시들 여중생이랑 비밀친구할래? 4 아메히 2018-10-10 0
59940 일반 그레이트퍼그 이스터에그맵은 뭐하는맵인거야 1 엘에르엘 2018-10-10 0
59939 일반 전국 짝사랑 갤러리냐 4 초보자아 2018-10-10 0
59938 일반 근데 진짜 매치가 안된다 5 으ㅡ음 2018-10-10 0
59937 일반 지금 학교다니는 어린 변태친구 있어서 맨날 3 빅huge맨 2018-10-10 0
59936 일반 진짜 썰풀어볼까 10 Luche 2018-10-10 1
59934 일반 눈물 교류회 허쉴? 4 FGDss 2018-10-10 1
59933 일반 먼가 다들 민감하구나 4 아메히 2018-10-10 1
59932 일반 어두운 월드가면 멀미함 초보고양이 2018-10-10 0
59931 일반 브알챗 해볼라는데 생초짜라 뭐가뭔질 모르겠음 31 ★☆★☆★☆★☆★☆★☆★☆★☆ 2018-10-10 0
59930 일반 님들 VRC 친구들이랑 사적연락수단으로 연락 자주 함? 5 ㅇㅇ 220.121 2018-10-10 0
59929 일반 난 혼네다테마에가 부담스럽더라 8 엘에르엘 2018-10-10 1
59928 일반 뱅월드 생겼네 아메히 2018-10-10 0
59927 일반 친구관계로 맘아픈 사람 교류회 하고싶다 11 ㅇㅇ 121.139 2018-10-10 2
59926 일반 남남 연인 감정 드립 아니였음? 8 으ㅡ음 2018-10-10 1
59924 일반 나는 주말연인인데.. 1 ㅇㅇ 110.47 2018-10-10 0
59923 일반 호에에 여중생쟝 집에 온거시와요 3 아메히 2018-10-10 0
59919 일반 진짜 브이알챗 부끄럽다 5 ㅇㅇ 175.223 2018-10-10 0
59918 일반 갤에 이런이야기 잘 안나와서 다들 맘편히 즐기고 있구나 생각했는데 1 ㅇㅇ 220.121 2018-10-10 0
59916 일반 같이 이야기 사람이 서로 남자면 편한 부분이 많음 6 아루라테 2018-10-10 1
59915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3 ㅇㅇ 175.223 2018-10-10 0
59914 일반 사실 외국어 잘하는지는 친한애들 반응보면 암 초보자아 2018-10-10 0
59913 일반 다키마쿠라 만들어볼까 1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912 일반 진짜 지금 겪고있는 문제로 드라마나 애니만들수 있을거 같다 6 Luche 2018-10-10 0
59910 일반 ㄹㅇ친한사람이 다른사람이랑 노는거 질투많이들 하구나 12 A.ms 2018-10-10 0
59909 일반 얘두라 동물 조와하니? 내 VRC 애완동물 사진들 보구가~~~ 25 ㅇㅇ 211.246 2018-10-10 37
59907 일반 야이쉬 이겜 이거 위험한 게임이네 7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906 일반 중국인 아조씨 좋음 2 아루라테 2018-10-10 0
59904 일반 이야 이제 썰들이.드라마 썰로 흘러가네 재밌다 4 하벤하이드 2018-10-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