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원래 VRC하면 이런 고민 몇개쯤은 생기는 건가.....?
글쓴이
글자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481
  • 2018-10-01 13:13:54
  • 125.188
							
내가 가장 친하게지내는 친구분이 있는데 그분이 요즘 따라 친구관계 때문에 VRC접을까.....라는 말을 많이해,'ㅁㅁ님이랑 예전같이 친한느낌이 안든다라는 거같아".라든가
나는 그분이랑 같이놀면 재밋고 그분만큼 친하고 편한 사람은 없는대 자꾸그러니 깐 해결해주고 싶고.잡고십고... 그치만 억지로 잡는건 좋지안다라는 생각을 하게되네....
내가 얼마 안살긴했지만 살면서 이렇게 까지 인간관계에 고민을 가지는게 처음인것같아....
........여기에 이런글 쓴다고 해결되는것도 없고 징징거리는 걸로밖에 안보일거 같지만 여기에서 라도 고민을 말하고 싶어서... 하... 마지막을 어떨게 해야할지모르겠네... 미안...


ㅇㅇ ㄴㄷㄴㄷ 211.196 2018.10.01 13:15:10
tntnt 미안 친구가 없어서 공감을 못해주겠엉 - dc App 2018.10.01 13:15:14
츄르 그러먄 님이 조금더 힘을내서 나 같은 친구도있다고 걱정 말라고 하는것도 좋은듯 2018.10.01 13:17:33
ㅇㅇ 진지한글에 맞춤법 다 틀리니까 진지하게 안읽힌다 ㅠㅠ 175.223 2018.10.01 13:41:22
반지사미 고백 찬스 2018.10.01 14:59: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012 일반 여왕벌이던 말던 상관없지않냐? 6 좋은글만댓글담 211.36 2018-10-05 0
58011 일반 불타오를거같아서 지워버렸다 3 카디아. 2018-10-05 0
58010 일반 벌 이야기 나오니까 내손에 벌 붙어잇음 4 하피핏 2018-10-05 0
58007 일반 여왕벌이니 뭐니 피곤하게 살지말자 7 KuNori 2018-10-05 1
58006 VRC일기 오늘새벽에 인사돌리다가 실수해서 9 김희민 2018-10-05 7
58005 일반 바이브 프로얼마냐좋냐?? 2 ㅇㅇ 39.7 2018-10-05 1
58003 일반 3일차 4 ㅇㅇ 110.47 2018-10-05 0
58002 일반 일부러 다른사람 만나고 다니니 넘 슬푸다 7 ㅇㅇ 220.121 2018-10-05 1
58000 일반 요즘 유튜버들이 피해줘서 슬프다 17 KuNori 2018-10-05 0
5799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5 ㅇㅇ 1.248 2018-10-05 0
57997 일반 내생각엔 친구사이 별거없는 이유가 2 selene 2018-10-05 0
57996 일반 니들 아직도 체조인지 그거 하냐? ㅋㅋㅋㅋ 3 ㅇㅇ 125.129 2018-10-05 1
57995 일반 바이브 난 중고로 샀음 6 하피핏 2018-10-04 0
57994 일반 후방주의) 변태월드를 가보았다 9 음료 2018-10-04 5
57993 일반 브린이랑 놀아주실분 1 아메히 2018-10-04 0
57991 질문 바이브 공식홈 할부결제 안됨? 7 ㅇㅇ 117.111 2018-10-04 0
57990 일반 기차로 4시간 출퇴근 하는 썰 푼다 21 그웨에엑 223.33 2018-10-04 7
57989 일반 씨발 6 Kawaii_Doggy 2018-10-04 0
57988 일반 공포게임할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 2 ㅇㅇ 58.228 2018-10-04 0
57987 일반 오늘 트래커 올거 같은데 도움좀 2 ㅇㅇ 110.47 2018-10-04 0
57986 질문 키슈 뚜따치면 눈 이상해짐? ddfsdf 125.184 2018-10-04 0
57985 VRC일기 오늘도 체조 열심히 했다! 사진도 잔뜩 찍었다! 5 델피늄 2018-10-04 2
57984 일반 좋은 아침이야 5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983 일반 SCP 너무 무서운것..! 12 뽀송뽀송 2018-10-04 0
57982 일반 저 팅커벨은 vr유저를 공격하는 나쁜 아바타임 5 하피핏 2018-10-04 0
57981 일반 외국어 1도안되는데 어디맵 가야됨? 11 WTFk 2018-10-04 0
57979 일반 스믹 없이 번역기 활용해서 말하는법도 있나요? 4 ㅇㅇ 58.228 2018-10-04 0
57978 질문 스팀브얄 켤때 자동으로 스팀홈 켜지자나 2 차렷충아닌사람 2018-10-04 0
57977 일반 아싸 퇴근이다! 주말이다! 7 꼬마키` 2018-10-04 1
57976 일반 아침 팅커벨 H방 후기 15 으ㅡ음 2018-10-04 6
57975 일반 H방 물 다 빠진건가 3 으ㅡ음 2018-10-04 0
57974 일반 언프한 친구때문에 신경쓰인다 11 ㅇㅇ 223.39 2018-10-04 1
57973 일반 무서워서 오픈마이크 못해놓겠네요 6 ㅇㅇ 58.228 2018-10-04 0
57972 일반 오늘도 팅커벨 보러감 8 Lakenls 2018-10-04 9
57970 일반 어으 피곤해 5 으ㅡ음 2018-10-04 0
57969 일반 하 씨... 씨바...씨바아아ㅏㅏㅏㅏ 10 ㅇㅇ 175.223 2018-10-04 0
57968 일반 초딱인데 파란색 언제되나여? 5 ㅇㅇ 175.210 2018-10-04 0
57967 일반 오늘부터 신사가서 파랑이 뉴비들 친추 걸어야지 라그네아 2018-10-04 0
57966 일반 커미션 받은 샤로 넘모 이쁘다 2 Lewis_Kim 2018-10-04 0
57965 일반 외주급이여도 좋으니깐 모델링 커미션은 어디서 함?? 1 ㅇㅇ 211.246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