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사실분
글쓴이
ㅅㅌㅌ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983
  • 2018-09-30 09:10:19
  • 182.224
							

벨트랑 3m찍찍이(천장에 붙일수있는용도), 슬리퍼도 줄수있지만 사이즈가 230임

택배거래도 되구 부산 서면근방이면 직거래도됨 가격은 15만원


파는 이유는 춤도 안추고 앉았다 일어났다 밖에 안하는데 신발도 껴야되고 귀찮고 거추장스러워서 팜 ㅠ 작동은 잘됨

현실세계 놀로중고나라시세 12마넌아닌가? 떡상했네 2018.09.30 09:11:50
ㅅㅌㅌ 흠..그래봤자 하루밖에안써봐서.. 182.224 2018.09.30 09:12:53
현실세계 하긴.. 노로가 가끔 뽑기가 잘못걸려서 아예 작동확인 한거 사는것도 괜찮겠다 2018.09.30 09:15:08
우메코 어... 이거 살까... 나 부산에 사는데 - dc App 2018.09.30 09:23:48
우메코 아조씨 카톡닉이나 카톡방 파서 갤로그에 비밀글로 좀 올려줘봐요 - dc App 2018.09.30 09:28:39
ㅅㅌㅌ 놀로로로 카톡오픈채팅검색해서 말걸어줘용 182.224 2018.09.30 11:21: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688 일반 내 친구들 왜캐 나 놀리는거 좋아하지 6 3학년1반이하린 2018-10-02 0
56687 일반 무선킷 출발했다 3 Shinbi 2018-10-02 0
56686 일반 나나치는 최고다제! 3 너굴밥 2018-10-02 0
56685 질문 맵 만들려고 하는데 1 핵냥이 112.161 2018-10-02 0
56684 일반 갈수록 여자는 좀 거르게 되네 14 ㅇㅇ 211.184 2018-10-02 3
56683 일반 슈샘올릴필요있음? 3 현실세계 2018-10-02 0
56680 일반 포트나이트가 진짜 인기긴 한가봐 2 긴긴 2018-10-02 0
56679 일반 1070 정도면 슈샘 150 되겠지? 3 ㅇㅇ 112.151 2018-10-02 0
56678 일반 아 킷슈 너무 귀엽다 3 ㅇㅇ 73.220 2018-10-02 1
56677 일반 슈샘 200인데 슈샘 100으로 쓸떄랑 차이 개 심함 3 ㅇㅇ 115.20 2018-10-02 0
56676 일반 결론은 바이브 프로와 오디세이다. 3 ㅇㅅㅇ 222.96 2018-10-02 0
56675 질문 저댄어나더에 애니멀1p 있음?? 2 ㅇㅇ 223.39 2018-10-02 0
56674 일반 안정적인 노트 vs 불안한 풀트 4 ㅇㅇ 39.7 2018-10-02 1
56673 일반 조립PC부품 마지막 드라곤볼이 시공속으로 빠졌다.. 5 러닝머신러닝 2018-10-02 1
56672 일반 찢어진옷 수선함 2 dddd 175.223 2018-10-02 0
56671 일반 슈샘 100도 넘 자글자글하다 2 ㅇㅇ 112.151 2018-10-02 0
56670 일반 놀로 잠깐 봉인할까 22 쿨통 2018-10-02 2
56669 일반 기차들여러대. 자연스럽게 이동할때 휘어지게 하는거어렵냐 3 옵티머스 2018-10-02 0
56668 일반 트래커 두 개 삽니다 !! 11 Cimomo 2018-10-02 0
56667 일반 옷 살짝 반투명하게 하고싶은데 3 Lewis_Kim 2018-10-02 0
56666 일반 놀로 윈도우sdk 적용법 아시는분? 4 ㅇㅇ 223.38 2018-10-02 0
56665 일반 노로 천장에 베이스 달려면 뭐가 좋을까요? 2 ㅇㅇ 220.74 2018-10-02 0
56664 일반 오늘 놀로오는데 따로 사야할거 있나? ㄴㄴ 121.170 2018-10-02 0
56663 일반 유니티 이렇게도 쓰는구낭... 2 ㅇㅇ 118.218 2018-10-02 0
56662 질문 1070ti 살까.. 4 Ciao 2018-10-02 0
56661 일반 계속 실수로 조인이 아니라 인바이트 눌러짐.. 2 ㅇㅇ 58.228 2018-10-02 0
56659 일반 카와이 포스 청순 포스 다 있는데 3 초보자아 2018-10-02 0
56658 일반 바이브는 방이 좁아도 사용하는데문제없지? 5 울테 2018-10-02 0
56657 일반 라무네 파츠 쓰면안대구나 2 neco 2018-10-02 0
56656 일반 아무생각없이 chill forest 갔다가 8 ㅇㅇ 59.31 2018-10-02 0
56655 일반 빨리 집가고 싶다 ㅡㅡ 3 초보자아 2018-10-02 0
56653 질문 obs로 카메라 고정 촬영 어떻게 하냐? 5 우메코 2018-10-02 0
56652 질문 미코 베이스에 라무네 파츠 사용 가능 ? 3 ㅇㅇ 210.117 2018-10-02 1
56651 일반 보통 일본인들은 나무배요리 뭐라고 부르냐 10 옵티머스 2018-10-02 0
56650 질문 하 도대체 스팀 왜이러는고임 1 빅huge맨 2018-10-02 0
56649 일반 갤럼들아 커미션 사시미 열차 완성됨 7 옵티머스 2018-10-02 4
56648 일반 라무네 뚜따 할줄 아는 사람 있냐.. 1 ㅇㅇ 14.46 2018-10-02 0
56647 일반 유료 부스 커미션 뚜따 받는 친구들아 이것만 지켜줘. 3 ㅇㅇ 124.216 2018-10-02 5
56645 일반 마음이 심란할땐 3 하벤하이드 2018-10-02 1
56644 일반 퍄퍄 해외직구로 1080삿다 4 ㅇㅇ 223.62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