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갈수록 여자는 좀 거르게 되네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684
  • 2018-10-02 04:57:55
  • 211.184
							

9할은 목소리부터 인위적으로 내는 느낌 확 나서 거부감 든다


트위치에서 씹덕들 상대로 수금하는 느낌이랑 비슷하게

김희민 그래도 모든 여자가 그런건 아니더라. - dc App 2018.10.02 04:59:33
ㅇㅇ 서양 누나들은 그런 느낌 하나도 없던데 서양누나들이랑 놀자 115.20 2018.10.02 04:59:36
김희민 종종 그렇지 않은 여자도 있어. 찾기는 쉽지 않지만 - dc App 2018.10.02 04:59:47
JJY 솔직히 앵앵거리는 목소리는 좀 싫음 2018.10.02 05:00:07
ㅇㅇ ㅇㅇ 서양녀들이 말하는건 확실히 자연스럽드라 211.184 2018.10.02 05:00:08
김희민 외국언니들은 갓갓이제 - dc App 2018.10.02 05:00:23
김희민 외국언니들도 이상한언니가 없진 않겠지만서도.. - dc App 2018.10.02 05:02:15
ㅇㅇ ㄴ 경험상 거의 없음 115.20 2018.10.02 05:03:30
김희민 그것은 맞다 나도 아직 못봄 - dc App 2018.10.02 05:04:10
NAME_HORANG 이 게임 처음할때 칸나 캐릭터로 다녔는데 외국 여자가 헬로 유어 큐드 하우올드아유 그러길래 헬로 하니까 쉣이라고 혼자 중얼 거리다가 나 블락함.그때부터 였어요 양녀가 말걸면 찐따처럼 묵언이 되는건.(아바타를 여캐에서 바꿀 생각은 없다) 2018.10.02 05:11:29
반지사미 H방 다니니까 점점 만민평등하게 보이던데 ㅋㅋ 물론 아직도 뜬금없이 이성 목소리 들으면 느낌이 다르긴함 - dc App 2018.10.02 05:15:08
김희민 나만그런게 아니구나 - dc App 2018.10.02 05:27:47
반지사미 널리 이롭게 전파하자 - dc App 2018.10.02 05:29:23
lCARUS 일부러 내는 콧소리섞인 목소리만 아니면 남녀 상관 없던데 별로 못봄 2018.10.02 06:34: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65 일반 외주급이여도 좋으니깐 모델링 커미션은 어디서 함?? 1 ㅇㅇ 211.246 2018-10-04 0
57963 일반 왜 이새끼 말도 안하는데 말 시켜요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0-04 0
57962 일반 님 아까 하신거 또 해주실수있어요?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0-04 1
57961 일반 풀바디 고쳐준다는거 소식있? 3 차캐여 123.109 2018-10-04 0
57960 일반 일부 유튜버들이 개념없는 이유 4 ㅇㅇ 49.254 2018-10-04 3
57959 일반 오늘의 H방 후기 9 Eungyo 2018-10-04 7
57958 일반 바이브 풀트 이상함 도움좀... 5 ㅇㅇ 124.216 2018-10-04 0
57957 일반 3달지기 지인한테 손절당함ㅋㅋ 5 ㅇㅇ 110.70 2018-10-04 2
57956 일반 허리 트래커 어떻게 쓰는거야? 3 ㅇㅇ 125.178 2018-10-04 0
57955 VRC일기 1619 월드 소소하게 잼있당 16 반지사미 2018-10-04 0
57954 일반 H방 애들 다접었나 5 ㅇㅇ 175.211 2018-10-04 0
57953 일반 엄지엄지척 5 ㅇㅇㅇ 221.155 2018-10-04 5
57952 질문 Vr가격대랑 추천좀 해주세양 5 ㅇㅇ 223.38 2018-10-04 0
57951 일반 커미션 적당히하고 요거 모델링 하려고 준비중 4 유티 2018-10-04 2
57950 일반 대부분이 먹는거 관련 교류회네 3 IRUOD 2018-10-04 0
57949 일반 MMD 파일이면 리깅되어있게지? 4 옵티머스 2018-10-04 0
57948 질문 스팀vr 프로그램인식 없앨수없냐 ㅇㅇ 112.156 2018-10-04 0
57946 일반 노로 베이스스테이션 민둥이잖아 10 애플티 2018-10-04 0
57945 일반 오예 오늘쉰다ㅅ 11 공배기 2018-10-04 0
57944 일반 미안 하란대로 했는데 안되잖아 2 블랙재즈 118.223 2018-10-04 0
57943 일반 이사를 먼저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 210.216 2018-10-04 0
57941 일반 오늘 처음해봣는뎅 2 ㅇㅇ 210.103 2018-10-04 0
57940 일반 예전에있던 블락모드는 어떻게걸음? 3 -__ 2018-10-04 0
57938 일반 월드제작중인데 문 이동 어떻게하냐 7 블랙재즈 118.223 2018-10-04 0
57936 일반 냠냠쩝쩝교류회 장소 정해져따 15 카디아. 2018-10-04 7
57934 일반 컨트롤러만 키고 브알챗 들어가서 후에 트래커 키라구? 4 Lewis_Kim 2018-10-04 0
57930 일반 친구 한 명이 도덕책 누구인지 모르겠다 7 반지사미 2018-10-04 0
57929 일반 커미션 as 계속 보내도 민폐아님? 4 ㅇㅇ 223.62 2018-10-04 0
57928 일반 오늘도 굿나잇 꿀뚤 2018-10-04 0
57926 일반 아 오늘 알바면접인데 깜빡하고 지금까지 브얄챗함 6 ㅇㅇ 121.125 2018-10-04 0
57925 일반 벌레 아바타 월드 만든다! 8 으ㅡ음 2018-10-04 1
57924 일반 부랄챗에서 친구 어떻게 만나서 사귀게 되는편임? 13 ㅇㅇ 171.241 2018-10-04 0
57923 일반 아 씨:바ㅣㄹ 버그 어제고치냐 ? 1 차캐여 123.109 2018-10-04 0
57922 일반 옆집에서 또.... 2 ㅇㅇ 121.157 2018-10-04 0
57921 일반 쩝쩝교류회 갑자기 끌리네 4 으ㅡ음 2018-10-04 0
57920 일반 오늘의 저댄 - Narco / 라스푸틴 3 엘에르엘 2018-10-04 1
57918 일반 Y 5 카디아. 2018-10-04 1
57917 일반 냠냠 교류회 이정도 준비면 ㅁㅌㅊ냐? 5 김야기 2018-10-04 1
57916 일반 h방 이번에 처음가봤는데 ㄷㄷ..? 2 ㅇㅇ 121.172 2018-10-04 0
57915 일반 이거 볼래 기능 절반재현해도 민폐수준을 뛰어넘을듯 1 옵티머스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