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유튜버 존나싫음
글쓴이
tntnt
추천
4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800
  • 2018-09-30 02:13:39
							

유튜브에 브알챗 치면 메인으로 나오는게
한국인을 밝혔는데 갑자기 결혼신청?
이딴 병신같은 짓만 하니깐 좆같음

- dc official App
Huntere 2018.09.30 02:15:19
ㅇㅇ 근데 그 영상이 vrc 좀 알려서 오는 사람은 오고 망친사람은 망쳤음 116.123 2018.09.30 02:16:41
tntnt ㄴ그걸보고 오는 사람들은 정상적이지 않을거야 아마 그런애들이 니들이 싫어하는 일본신사에서 조옺목하는 애들일껄 - dc App 2018.09.30 02:17:47
ㅇㅇ 놀라운건 지금 시점에선 그게 꽤 정상적인 축에 속하는 영상이란 거지 211.184 2018.09.30 02:20:28
tntnt ㄴ그게????? 브알챗 빌런들 많네 - dc App 2018.09.30 02:21:17
ㅇㅇ 일본인만 찾아다니거나 일본인 아니라고하면 욕하는사람도 봤어요. - dc App 58.228 2018.09.30 02:21:57
tntnt ㄴ한국애들한테 맞고 살았나ㄷㄷ - dc App 2018.09.30 02:22:26
ㅇㅇ 와!한국인!. 대다네~ 124.216 2018.09.30 02:22:52
ㅇㅇ 그 포르투갈녀 인가 그 영상 말하는 거 아니냐? 211.184 2018.09.30 02:23:03
tntnt ㄴ포르투갈임? 메좆. . . - dc App 2018.09.30 02:24:56
현실세계 그런애들보면 부끄러움. 어떤 곰돌이푸 아바타끼고 다니는놈이 일본인잡고서 나는 노예다 를 계속시키면서 다른뜻으로 알려주더라고 2018.09.30 02:24:57
tntnt ㄴ유튜버 평균입니다 선생님 - dc App 2018.09.30 02:25:09
ㅇㅇ 그거 보고 시작한 신사러들 다 빠지지 않음? 124.216 2018.09.30 02:29:55
tntnt ㄴ벌써? 그래도 여왕벌 따라다니는 애들은 많을껄 - dc App 2018.09.30 02:30:16
ㅇㅇ 외국애들은 vr에 유니티 강좌도 하고 재밌게 하던데 한국은 대체로 vr이 없음. 124.216 2018.09.30 02:39:19
tntnt ㄴ돈이없어 흑흑 - dc App 2018.09.30 02:39:31
ㅇㅇ 미안. 124.216 2018.09.30 02:43:30
티나 ㄹㅇ개한심한데 그 영상은 재밌긴 함 2018.09.30 04:58: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134 일반 와 그래도 갤럼들 관대하네 2 ㅇㅇ 59.31 2018-10-03 0
57133 일반 이제 파티클리미터 끄고다녀도되겠다 카디아. 2018-10-03 1
57132 일반 pc모드로 들어가서 차렷충이엇던 친구한테 쓰담쓰담당함 2 아루라테 2018-10-03 0
57131 일반 양심고백)주황 미만 아바타 음성빼고 다끔 2 Luche 2018-10-02 0
57130 일반 양심고백)하양파랑 다 세이더 블락함 4 MANKALO 2018-10-02 0
57129 일반 옷뚜따 커미션하려고하는대 2 00 221.158 2018-10-02 0
57128 일반 레이팅 하나는 알아낸 것 같다 3 ㅇㅇ 120.17 2018-10-02 0
57127 질문 패치했는데 친구 다사라짐 2 ㅇㅇ 175.118 2018-10-02 0
57126 일반 랫저댄 이번주중 부활 예정임 6 Luche 2018-10-02 2
57125 일반 패치 뭘 건들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1.168 2018-10-02 0
57124 일반 등급 결론은 친구랑 놀면 아무 문제 없는거지? 아루라테 2018-10-02 0
57123 강좌/정보 이번패치 풀트래킹 문제해결법 8 기무대띠 2018-10-02 15
57122 일반 블랜더 눈깜빡이는거 쓰면 영 이상하던데 2 하피핏 2018-10-02 0
57120 일반 잠수 한줄알고 스크린샷찍을려다가 딱걸렷다ㅇ 2 A.ms 2018-10-02 2
57119 일반 아까 언프렌당했다고 했는데 8 ㅇㅇ 1.218 2018-10-02 1
57118 일반 이제 월드커미션도 흥하는건가 2 Luche 2018-10-02 1
57117 일반 업뎃됐는데 게임을 못하네 ㄴㄴㅅ 2018-10-02 0
57116 일반 아 월드만드는법모르니까 쭉 켜놔야지 읭읭이 2018-10-02 0
57115 일반 등급올리는법 싯가산다 6 읭읭이 2018-10-02 0
57114 일반 아바타 보면 한줄 소개글? 그거 설정 어떻게 함? 1 ㅇㅇ 121.168 2018-10-02 0
57113 일반 지금 모든 유저 풀트래킹 안됨? 5 Luche 2018-10-02 2
57112 일반 아바타 프라이빗 3 ㅇㅇ 124.195 2018-10-02 0
57111 일반 혹시 사람좀 찾아도 될까? 12 ㅇㅇ 175.223 2018-10-02 0
57110 일반 어차피 대부분 친구들이랑 놀텐데 쉐이더가 뭔상관이여 3 ㅇㅇ 203.228 2018-10-02 0
57109 일반 아니 이게 무슨소리 6 Luche 2018-10-02 1
57107 일반 넥슨식 운영이 더 좋은거 같에 5 으ㅡ음 2018-10-02 0
57106 일반 나왜 맵에 사람들이 안보이지?? 2 123 182.231 2018-10-02 0
57105 일반 복셀 아바타 애니메이션중에 175.215 2018-10-02 0
57104 일반 솔직히 파티클 오디오만 꺼지는게 디폴트였어야 했음 7 Luche 2018-10-02 0
57103 일반 한동안은 트래커 충전 신경 안써도 되겠다 3 츄르 2018-10-02 0
57099 일반 쉐이더 먹히는게 없으니까 극혐이네 1 으ㅡ음 2018-10-02 0
57098 일반 시벌; 애니메이터 온오프는 안에 애니메이션 있으면 안되네 MANKALO 2018-10-02 0
57097 일반 매쉬키는거 애니메이터 당최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것다 빠쓰 2018-10-02 0
57095 일반 풀트래킹 상태에서 애니메이터 이모트 쓰면 2 가사이_유노 2018-10-02 0
57094 일반 그 유튜버에 그 시청자 2 ㅇㅇ 1.218 2018-10-02 0
57093 일반 확실히 체조하니까 좋긴 좋은듯 ㅇㅇ 121.176 2018-10-02 0
57092 일반 다행히 오늘도 체조 참가... 1 actority 124.56 2018-10-02 1
57089 일반 개비스콘 3 ㅇㅇ 59.31 2018-10-02 4
57088 일반 이겜 아바타 돈받고 팔수있음? 7 ㅇㅇ 112.170 2018-10-02 0
57087 일반 지금 체조방 터질거같아 2 츄르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