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강좌] 애니메이터만으로 이모트 온오프 만들기!
글쓴이
MANKALO
추천
15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716
  • 2018-09-29 19:05:52
							

우리 기술자 디스코드의 유능한 연구원이 알아내줌 ㅋㅋ




안에있는 사진들은 이거임




문제점은 메시렌더러라서 이쪽을 안보고 있으면 이게 작동이 안된다는 거긴한데...

해결법 나옴! 일단 cube를 하나 소환한 다음에 콜라이더를 끄고 크기를 엄청 크게 늘리면 일단 해결은 될거임.

또다른 해결법! 그냥 skinned mesh renderer를 넣고 아래처럼 체크한 뒤 Extents를 그냥 엄청 크게 해주면 된다고 한다.


아직 막 나온 따끈따끈한 기술이니까 다들 테스트 많이 해줘!


레거시 애니메이션 보안도 ㅈ같은거 잘없앴다! ㅅㄱ!


얘들아 이모트 온오프 다 변환시키자!

반지사미 2018.09.29 19:09:48
Ƶᴇɴᴏɴ 연구자 노력추 2018.09.29 19:14:25
바밤 2018.09.29 19:14:52
반타블랙 개추 2018.09.29 19:18:48
델피늄 충성충성 - dc App 2018.09.29 19:20:29
NAME_HORANG 2018.09.29 19:40:26
엘에르엘 하위에 메시들어가면 랜더 인식해서 오작동함 2018.09.29 21:33:15
검은연 흠,, 이모트를 입력장치로는 못쓰더라도, 단순 on off는 일단 어떻게든 되는건가,, 2018.09.30 02:39:29
ㅇㅇ 예시 파일좀 올려줄수 있어?? 잘 이해가 안된다 27.175 2018.09.30 03:00:52
검은연 ㄴ testing이 인겜에서 보일 오브젝트고, 이 오브젝트에는 따로 컴퍼넌트가 없으며,, 상위 on off 오브젝트에 각 스킨드 메쉬 및 애니메이터(각 testing 활성화 및 비활성화 하는 애니메이션 들어가 있음) 가 있고 ,, 이모트로 각 on off 스킨드 메쉬 킨다는거 같은데? 내가 이해한게 맞나. 2018.09.30 03:25:26
검은연 해보니까 off 에도 스킨드메쉬 일어나면 오작동하네. off엔 애니메이터 컴퍼넌트만 있고, 이모트도 그 애니메이터를 건드려야 하나보다, 2018.09.30 04:11:21
라임맛슬라임 어제 교류회에서 연구하고 잇다던게 이건가 2018.09.30 14:19:38
BEnE 강좌글로 만들어줄 생각 없냐... 군바리 대가리론 이해가 안된다 2018.10.01 09:38: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700 일반 이러다 브얄챗 정식 출시할때 4 싸이킥유코 2018-10-30 0
68699 일반 VR챗 하고싶어 6 ㅇㅇ 124.50 2018-10-30 0
68698 일반 어찌보면 유동이 츤데례일지도몰라 4 괵스챤 175.213 2018-10-30 0
68697 일반 사랑받고싶다 4 ㅇㅇ 14.45 2018-10-30 1
68695 일반 저작권 관련해서 한 번 뜯기면 엄청 뜯기긴 하나봄 ㅇㅇ 6 MANKALO 2018-10-30 0
68694 일반 화면 왼쪽으로 돌아가면서 앞으로 전진함 6 ㅇㅇ 61.102 2018-10-30 0
68693 일반 피나클 2600 쓰는 친구들 1 greenhornet 2018-10-30 0
68692 일반 뚜따하고 싶어도 이미 다른캐릭터로 뚜따된 소재는 아루라테 2018-10-30 0
68691 일반 미코제작자가 모델을 판매하지 않는이유는 1 JJY 2018-10-30 0
68690 일반 mr 수리 어케 함? 1 mr 병신된 유동 116.39 2018-10-30 0
68689 일반 브얄챗하다보니까 프로그래밍이랑 모델링 절실히 배우고싶다 9 UnnameD 2018-10-30 0
68688 일반 한 번 더 말하지만 정답은 '모델링 커미션'이다. 10 MANKALO 2018-10-30 3
68686 일반 오늘의 뱅사진 3 울테 2018-10-30 2
68684 일반 우콘 올프리까진 아닐걸. 4 magicatz 2018-10-30 3
68683 일반 근데 그냥 궁금한게 있는데 재배포금지면 6 ㅇㅇ 59.30 2018-10-30 0
68681 일반 키츠네츠키는 대인배임 6 MANKALO 2018-10-30 2
68675 일반 오늘은 일찍 잘수 있다. 1 초보자아 2018-10-30 0
68674 일반 근데 개인적으로도 미코는 좀 꼬움 6 MANKALO 2018-10-30 2
68673 일반 분탕 왔으? Red.Coco 2018-10-30 0
68671 일반 코드하면 뭐가달라지냐? 4 ㅇㅇ 210.183 2018-10-30 0
68670 일반 그래서 미코 왕왕 사운드 출처 아는 사람 없냐 4 ㅇㅇ 168.126 2018-10-30 0
68669 일반 미코 커미션 관련 글 쓰는거 보고 불탄다는 반응 많네. 5 magicatz 2018-10-30 2
68668 일반 그런데 미코 커미션 가격은 좀 에바다 10 ㅇㅇ 118.32 2018-10-30 16
68665 질문 아바타 센터가 저 멀리 있을때는 어떻게 해야 됨? 2 Emptiness 2018-10-30 0
68664 일반 저작권은 시벌럼들이 4 읭읭이 2018-10-30 0
68663 일반 우콘 왕왕소리같은거 3 극락정토 2018-10-30 0
68662 일반 나 TV에 출연했다 4 sansam 2018-10-30 6
68661 일반 저번이랑 주류 여론이 바뀌었네 ㅇㅇ 168.126 2018-10-30 0
68660 일반 유동 분탕이라고 하는새끼들 특징.jpg 2 ㅇㅇ 125.180 2018-10-30 1
68656 일반 파딱 일하고있음? 유티 2018-10-30 0
68655 일반 나만 빨강이상 친구어렵냐 3 려려려 221.142 2018-10-30 0
68654 일반 코드 10자리 2 희민 2018-10-30 0
68652 일반 불타지 마시고 블렌더잘알님들 안팤 뒤집힌거좀 도와주셈 6 긴긴 2018-10-30 0
68651 일반 개 빡대가리 새끼가 저작권이랑 불법복제랑 구분도 못하냐 5 ㅇㅇ 1.249 2018-10-30 0
68649 일반 뱅인가몬가 밤에만하는거임? 1 PUNPUN 2018-10-30 0
68648 일반 찐따새끼들 또 불타네 1 극락정토 2018-10-30 0
68647 일반 어제 VR방으로 회식간다고 했는데 1 alskdj 211.246 2018-10-30 2
68646 일반 아 쉬발! 걍 오큘사야지 5 읭읭이 2018-10-30 0
68645 질문 여기 mmd 모델 얻고싶어서 암호얻는라고 며칠째 노력중인데 6 뷁둛 124.53 2018-10-30 0
68644 일반 근데 본인이 저작권자도 아니면서 12 ㅇㅇ 220.78 2018-10-30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