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들어서 브얄챗이 내 컴 리소스를 별로 못쓰는느낌임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074
  • 2018-09-28 09:08:52
							

8700k 48배수주고 4.5~4.8로 구동되는데
몬헌이나 다른겜할땐 4.8까지 잘올라가는데
브얄챗할땐 저댄 영상로딩할때라던가 씨퓨로드 100퍼 가까이올라도 4.5에서 미동도 안하더라

글카도 로드율 낮고

프레임 25선까지 떨어져도 리소스 사용률은 변동이 잘없음


흠터레스팅...

- dc official App
가사이_유노 예전에 한참 글올라왔었는데, 저댄방 30명 넘게 차도 cpu 50%만 쓰고 99% 다 못씀, gpu도 마찬가지로 어느 선 넘으면 다 못쓰더라 2018.09.28 09:10:31
하벤하이드 도대체 왜 그럴까 리소스 여유는 되는데 일을 안하니 흠 - dc App 2018.09.28 09:11:09
가사이_유노 온도 쓰로틀링 문제는 아니고 vrchat이 99% 다 못뽑는거 같음, 저댄방에서 초기진입시 99% 다 뽑는건 youtube-dl.exe 얘가 할당되어서 그런거 2018.09.28 09:11:32
하벤하이드 오버한지 얼마안됬는데 얼마간은 4.8로 잘돌더니... - dc App 2018.09.28 09:11:49
하벤하이드 그냥 스펙빨로 밀어붙여야겠네 리소스 다못뽑아내니 씨퓨는 8700k니 어쩔수없더라도 2080은 내년초까지 가격변동보고 질러야겠다 - dc App 2018.09.28 09:13:02
가사이_유노 그래서 생각해볼수있는건 최저프레임은 거의 동일하니 어느정도 사양을 갖춘 컴이면 슈샘올려도 될듯 2018.09.28 09:13:15
하벤하이드 지금 980ti가 기본 133퍼로 잡히는데 1.5끼지올려봐야겠당 - dc App 2018.09.28 09:14:51
검은연 혹시 브램 꽉차서 병목 오는거 아님? 2018.09.28 09:22:54
검은연 2700x 1080쓰는 사람한테 물어봤더니, 글카 로드율 쭉쭉 올라간다는데 2018.09.28 09:23:26
하벤하이드 6gb따린데 꽉찰려나? - dc App 2018.09.28 09:23:26
하벤하이드 vr세대 글카가 아니라서 그럴거같기도하고 - dc App 2018.09.28 09:24:13
가사이_유노 6gb 모자랄걸? 내가 1070 8g 쓰는데 전에 좀 하다가 vram 사용량보니 6.5gb 있더라 2018.09.28 09:24:20
하벤하이드 그럼 그럴수도있겠네 ㅇㅇ - dc App 2018.09.28 09:24:34
하벤하이드 브얄챗른 진짜 최소 1000번대는 써야될듯 980이 브얄 이전세댜인것도 크고 - dc App 2018.09.28 09:25:14
가사이_유노 저댄방에서 사람 북적일때 vram 여유있고 gpu로드율 낮은거보면 몬가 있음 2018.09.28 09:25:56
하벤하이드 일단 브얄친화적인 2000번대나온상황에서 1000번대 사는건 좀 그렇고 가격추이를 보고 2080ti 사야지 ㅇㅇ - dc App 2018.09.28 09:26: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152 일반 내 놀로 문제좀 봐줘 2 유티 2018-09-28 0
55151 일반 놀로배송왓는데 좆됫음 1 ㅇㅇ 180.150 2018-09-28 0
55150 일반 놀로 시작하자마자 막혔다 10 dd 220.125 2018-09-28 0
55149 일반 저댄방 테스트 열었읍니다 2 으ㅡ음 2018-09-28 0
55148 일반 블렌더 고수 형님들 2 ㅇㅇ 59.151 2018-09-28 0
55147 일반 후 MR 판다 21만원 4 별기린 211.247 2018-09-28 1
55144 일반 우리동네에 제이씨발현있는데 3 Macross 2018-09-28 0
55143 일반 리프트캣 파는 갤럼있음? 2 NAME_HORANG 2018-09-28 0
55142 일반 놀로 도착했음 2 마요릭 2018-09-28 1
55141 일반 공지글에 있는 번역기 STT BTT 써본 사람 있어? QB 2018-09-28 0
55139 일반 놀로 컨트롤러 전압및 전류 입력이 어뜨케되냐 14 검은연 2018-09-28 0
55137 일반 MR] 다시 차렷 충이 답인가... 2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136 일반 9시부터 저댄방 테스트 잠깐 열어봐야지 2 으ㅡ음 2018-09-28 0
55135 일반 MR] 첫 VR 인데 많이 실망했다.. 13 별기린 211.247 2018-09-28 1
55134 일반 MSI 이어셋 추천했던 갤럼아 6 티나 2018-09-28 0
55133 일반 실제시간 인게임에서 못보나 3 ㅇㅇ 14.40 2018-09-28 0
55132 일반 블링크 애니메이션 문제 개빡도네 4 Ƶᴇɴᴏɴ 2018-09-28 0
55131 일반 바이브 트래커가 외 고장남? 6 Macross 2018-09-28 0
55130 일반 아 이거 좀 맘에 든다 2 magicatz 2018-09-28 0
55129 일반 제이씨현 as오래걸림? 1 ㅇㅇ 211.36 2018-09-28 0
55128 일반 뼈같은건 지워도 폴리곤영향없지 3 ㅇㅇ 14.40 2018-09-28 0
55127 일반 [교류회 알림]이번주 토요일 회식 안내 17 MANKALO 2018-09-28 7
55125 일반 놀로 어디서 사냐 ? 5 ㅇㅇ 39.120 2018-09-28 0
55124 일반 커미숀중임 빠쓰 2018-09-28 0
55123 일반 제이씨..발...련...... 3 ㅇㅇ 175.223 2018-09-28 0
55122 일반 mr 바닥 질문 2 ㅇㅇ 121.161 2018-09-28 0
55121 일반 유니티 질문좀 받아죠요 왜구루냥 175.116 2018-09-28 0
55120 일반 어떤 갤램의 오줌처럼 3 ㅇㅇㅇㅇ 175.223 2018-09-28 0
55118 일반 처음으로 MR 샀는데 정작 기기에서 VRCHAT이 안보여요 3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117 일반 놀로 공 3개 질문 3 ㅇㅇ 118.40 2018-09-28 0
55115 일반 여기 트래커 스트랩 사용중인 갤럼 있어? 3 ㅇㅇ 59.12 2018-09-28 0
55114 일반 표정 이거 어떠냐 6 magicatz 2018-09-28 1
55113 일반 븨알챗 고 홈 설정좀 알려주세여ㅛㅠㅠ 3 ㅇㅇ 2018-09-28 0
55112 일반 mmd파일 브알챗용으로 바꾸려면 뭐가좋냐 ㅇㅇ 223.62 2018-09-28 0
55110 일반 놀로 풀 충전으로 몇 시간 정도 할 수 이씅? 5 티나 2018-09-28 0
55109 일반 내가 커미션 하는 이유는 ㅇㅇ 211.36 2018-09-28 0
55108 일반 헐? 이미 고냥이 압타 만들었던 사람이 있었네??? 1 굴림 2018-09-28 0
55107 일반 오늘은 근무서면서 움짤이나 찍어내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106 일반 H 방이란게 원래 이럼 ? 5 Derinma 2018-09-28 0
55105 일반 옷이랑 머리 살랑살랑 흔들흔들은 다이나믹본기능임? 1 울테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