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컨트롤러 전압및 전류 입력이 어뜨케되냐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139
  • 2018-09-28 11:35:31


2A 5V인가 ?

현실세계 어댑터는 5v2a 인데 충전전류는 5v 500ma 정도밖에 안먹겄지 2018.09.28 11:36:13
검은연 그거 밖에 못먹는다고 ? ;; usb 로 충전 해야될 수준인데 이건 2018.09.28 11:37:18
현실세계 usb 충전인데 2018.09.28 11:38:10
검은연 진짜였냐,, 2018.09.28 11:39:51
검은연 그럼 보조배터리에서 충전 하는건 안되겠네 2018.09.28 11:40:07
현실세계 왜안됨 2018.09.28 11:40:36
현실세계 보조배터리 요즘 출력 2A 나오는것들 많은데 2018.09.28 11:40:52
현실세계 먹인다고 다먹는게 아니고 지가 끌어다 쓰는만큼 쓰는거여 2018.09.28 11:41:12
현실세계 500ma 쓴다고해서 2a 꼽았다고 고장나는거 아님 2018.09.28 11:41:42
검은연 어? 그건 또 되냐? 일정 전류 넘기면 걍 충전 중단하는 경우도 많은데 2018.09.28 11:42:08
현실세계 언제적 구시대유물이 그런식임 ㄷㄷ 2018.09.28 11:45:18
검은연 대표적으로 무브봉이 그럼 ㅋㅋ 2018.09.28 11:45:37
검은연 usb 2.0 충전은 되지만 5v 2a 충전은 안되고 5v 1a 마저 안됨 2018.09.28 11:45:55
현실세계 흑우봉...좋으네 앞으로 키넥트+흑우봉 트리 추천해야겠다 2018.09.28 11:48: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453 질문 vr챗 아바타저장 할라면어떡게해야해요? 3 ㅇㅅㅇ 222.98 2018-10-01 0
56452 질문 블렌더에서 모델 포즈 못바꿈 ? 3 ㅇㅇ 39.120 2018-10-01 0
56451 일반 전 친구 다섯명에 플탐 5시간인데두 압타 열려있어오 고먕이 2018-10-01 0
56448 일반 선넘는 친구있으면보통어떻게해 11 ㅇㅇ 61.83 2018-10-01 0
56447 일반 유명 아바타 제작자라... 3 JJY 2018-10-01 0
56446 일반 뚜따할때 포즈모드 사용해서 확인하는것도 필요함 1 ㅇㅇ 118.218 2018-10-01 0
56445 일반 라무네나 킷슈 사면 마음대로 수정해도 되는거지? 9 아메히 2018-10-01 0
56444 일반 심심해서 한번 '그 신사'에 가봤음 4 ㅇㅇ 42.82 2018-10-01 0
56443 일반 라무네 찹쌀떡이 왜 일어나냐면 버텍스 그룹 떄문임 4 ㅇㅇ 118.218 2018-10-01 0
56442 일반 뉴-바디 1 Luche 2018-10-01 0
56441 일반 내가 유명 아바타 제작자는 아니여도 친해지고 싶다면 언제나 환영함 13 으ㅡ음 2018-10-01 0
56439 일반 킷슈 롱헤어가 사기라서 어딜끼워도 이쁨 1 JJY 2018-10-01 0
56438 일반 내가 아바타 월드 안만드는 이유 8 유티 2018-10-01 3
56436 일반 라무네와 킷슈는 5 JJY 2018-10-01 0
56435 일반 유명 아바타제작자하곤 친해지기 힘들어 2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4 일반 이거 아바타업로드하는데 플탐조건 얼마나되나요? 4 ㅇㅇ 124.61 2018-10-01 0
56433 일반 정장 mmd 7 뻐꾹이 2018-10-01 0
56432 일반 유니티 업로드문제 1 늅이 211.205 2018-10-01 0
56431 일반 디씨 업뎃후 얼탱이없는점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0 일반 삼성오디세이로 브알챗무한로딩됨 4 ㅇㅇ 182.230 2018-10-01 0
56428 일반 월드 퍼블릭신청했다 .. 8 카디아. 2018-10-01 1
56426 일반 오늘 커미션 진행 10 유티 2018-10-01 3
56425 일반 라무네 뚜따 잘 안되자너... 4 ㅇㅇ 118.218 2018-10-01 0
56424 일반 킷슈나 라무네 중에서 하나 살까 고민된다 9 아루라테 2018-10-01 0
56423 일반 아시발 10 김희민 2018-10-01 0
56421 일반 아죠씨들 유니티 본설정 오류 이거 왜이러는거야? 3 ㅇㅇ 171.241 2018-10-01 0
56420 일반 디씨부끄러워 8 김희민 2018-10-01 0
56419 일반 뚜따 커미션은 보통 얼마정도해? 2 ㅇㅇ 195.175 2018-10-01 0
56418 일반 계속 이것저것 추가하는데 재밌네 2 긴긴 2018-10-01 0
56417 일반 이누히코? 이사람 아바타 월드 어케 가는거야 10 린코 2018-10-01 0
56416 일반 이번에 디씨 업뎃한거 유동닉친화적이네 6 ㅇㅇ 175.223 2018-10-01 0
56414 일반 과일이나 채소 아바타 업ㅎ냐 당근이나 양파같은거 10 ㅇㅇ 14.37 2018-10-01 0
56413 일반 아쿠아 봉봉 내구성이랑 방음 잘 됨? 1 ㅇㅇ 117.111 2018-10-01 0
56412 일반 마 뚜따 우예하나 2 ㅇㅇ 121.169 2018-10-01 0
56408 일반 놀로 와서 신나게 설치한 것 까지는 좋은데.. 4 At 223.39 2018-10-01 0
56407 일반 유동인데 싸우다가 자기 신변정보 한두개씩 언급하면서 고소먹이는애들도 봄 1 ㅇㅇ 223.33 2018-10-01 0
56406 일반 일본인친구가 초록눈 빨간눈 오드아이 아바타를 만들었는데 9 ㅇㅇ 121.176 2018-10-01 0
56405 일반 맵 이쁜거 나왔다 1 Red.Coco 2018-10-01 3
56404 일반 디시 왜 네덕처럼 바뀜? 9 싸이킥유코 2018-10-01 0
56403 일반 야 유동 통피한테 패드립쳐도 형사처벌 가능성 있냐? 7 ㅇㅇ 121.176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