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머리속이 복잡할떄 다들 뭐함?
글쓴이
엘에르엘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825
  • 2018-09-27 13:57:58
							

병신같은 잡생각을 물러나게 해야하는데

의욕도 없고 기력도 없다

 뭐해야하지 이럴떄

늑대소녀 그럴 땐 zara 2018.09.27 13:58:17
김치전사123 섹스해 2018.09.27 13:58:19
으ㅡ음 브알챗 갤에 뻘글 싸지르기 2018.09.27 13:59:16
울테 자전거타러감 - dc App 2018.09.27 14:00:16
크왁이 자셈 2018.09.27 14:01:34
ㅇㅇ 한잔 마시고 다시 생각함. 마시면 클럭 떨어져서 한가지 생각밖에 못하거든 175.204 2018.09.27 14:03:30
ㄱㅎㅁ 색스 118.44 2018.09.27 14:08:39
바텐더 스쿼트 2018.09.27 14:21:49
Chameleong 최대한 행복했던, 또는 하고 싶은, 좋아하는 일을 떠올려보는 거에요. 아 그 때는 이런 일이 있어서 즐거웠지, 아 지금 븨알에서 어떤어떤 친구들과 이런 이야기를 하면서 즐거웠지, 등등. 물론 그럴 기분이 아니라서 그러는 것이 쉽지 않겠지만, 언젠가는 문득 떠오를 수 있는 순간이 있을거에요. 그러면 조금씩 나아지더라고요. 제일 중요한건 기분이 안 좋아질만한 일을 겪지 않는 것. 2018.09.27 14:30:19
ㅇㅇ 위에찐따가있다 39.116 2018.09.27 14:32:47
ㅇㅇ 친구가 있나요? 220.124 2018.09.27 14:45: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300 일반 나치나치 나나치 나치나치 나나치 너굴밥 2018-10-01 0
56299 일반 우리 그룹은 절대 안싸움 ㅋㅋ 10 ㅇㅇ 118.218 2018-10-01 6
56298 일반 VR 벤치 돌렸을때 2700X랑 8700K면 장단점은 있지만 비슷함 아이리네 2018-10-01 2
56297 일반 저댄럼 함 봐보셈 hmd랑 컨트롤러를 트래커로 대체하는 방법이 있었네 9 MANKALO 2018-10-01 3
56296 일반 쉐이프키로 애니메이션 만들때 3 저댄조아 2018-10-01 0
56295 일반 글 달면 답변 잘해주고 해서 고마워! 4 shiro 2018-10-01 0
56294 일반 태근하구십다 1 ㅇㅇ 223.38 2018-10-01 0
56293 일반 중국인 친구한테 노래불러주려고 연습했는데 4 초보고양이 2018-10-01 2
56291 일반 어제만낫던 나나치들 2 너굴밥 2018-10-01 0
56290 일반 놀로 풀트레킹 최종 소감 2 ㅇㅅㅇ 222.96 2018-10-01 0
56288 일반 풀트래커 물어볼게 있어.. 6 shiro 2018-10-01 0
56285 일반 나는 브알챗사서 브알은 죳도 안하고 아바타만 만지네 5 ㅇㅇ 118.218 2018-10-01 1
56284 일반 아바타 그룹하니까 기억난건데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283 일반 2700이 아무리 잘 나왔어도 8700 못이기는건 당연한거같은데 3 린코 2018-10-01 1
56280 일반 h방가고시퍼요오오 1 ㅇㅇ 2018-10-01 0
56279 일반 월드제작질문(mqo) ㅇㅇ 223.38 2018-10-01 0
56278 일반 차렷충 유튜버를 까는 건 1 ㅇㅇ 59.151 2018-10-01 1
56277 일반 다른건 모르겠고 7 magicatz 2018-10-01 0
56276 일반 아무리 재밋는아바타만들고내가원하던 차들손에넣어도 5 옵티머스 2018-10-01 0
56275 일반 디스코드 아바타 만드는 그룹 있나 7 ㅇㅇ 223.62 2018-10-01 0
56274 일반 이쁜 쉐이더는 어디서 구매,받는거..? 1 ㅇㅇ 1.235 2018-10-01 0
56273 일반 2080쓰는 사람이 라이젠을 쓸리가 어뵤다 4 ㅇㅇ 223.62 2018-10-01 0
56272 일반 엔비디아 익스프리언스 쉐도우플레이 쓰는사람 4 가사이_유노 2018-10-01 0
56271 일반 그룹 하니까 신세계 생각남 1 NAME_HORANG 2018-10-01 0
56270 일반 우리그룹은 절대안싸움ㅋㅋㅋㅋㅋ 1 ㅇㅇ 39.7 2018-10-01 1
56267 일반 난 우리그룹은 안 싸울줄 알앗는데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1 0
56266 일반 mmd방 영상 어째봄?? 5 밤비나노 2018-10-01 0
56265 일반 그룹있는애들이 부러움 5 옵티머스 2018-10-01 0
56264 일반 랫저댄 본방 앞으로 어캐할지 묻고싶음 15 Luche 2018-10-01 0
56263 일반 저댄방에서 자기가 춤추는거 영상으로 어떻게 찍냐? 7 우메코 2018-10-01 0
56262 일반 보닌쟝 목소리 찐따 같은데 2 ㅇㅇ 223.38 2018-10-01 0
56260 일반 인텔vs암드 9 ㅇㅇ 175.223 2018-10-01 1
56259 일반 바이브는 액자나 책상유리같은거에도 튀고그럼? 2 울테 2018-10-01 0
56258 일반 만렙3개 1 ㄱㅎㅁ 39.7 2018-10-01 0
56257 일반 와 오늘 진짜 아저씨 다운 표현봄 6 초보자아 2018-10-01 1
56255 일반 헬스방 오늘도 해? 4 김치전사123 2018-10-01 0
56254 일반 요즘 그룹의 분산위기가 보인다 56 Luche 2018-10-01 12
56253 일반 (데이터,스압) VRC 나나치 일대기 결산 10 ㅇㅇ 203.229 2018-10-01 20
56252 일반 트랜지션on off가 전체적으로 문제 많이 생기는데,나만 이런거 아니지? 2 검은연 2018-10-01 0
56251 일반 놀로 별로야? 1 ㅇㅇ 175.223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