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커 물어볼게 있어..
글쓴이
shiro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288
  • 2018-10-01 04:31:00
							

1.만약 vrchat 내에서 의자같은 곳에 앉을때 현실에서는 투명의자 앉는 거처럼 버티고 있는거야...?


2.트래킹하고 저댄이나 뛰어다닐때 아파트인데 층간 소음 심하지 않을까..?


3. 놀로 트래커 발에 붙이던데 안불편해..?

ㅇㅅㅇ 1. ㅇㅇ , 2. 네 아바트 방음수준에 따라서 다를듯 , 3. 인간은 적응의 생물이다. 222.96 2018.10.01 04:33:22
ㅇㅇ 1.스페이스 무버나, 실제 의자 가져다가 앉으면 됨 2.조심해서 움직이면 ㄱㅊ 3.안붙어있는것보다 편하진 않음 211.196 2018.10.01 04:33:51
shiro 대답해줘서 고마워! 진짜 의자 앉는거 고통이구나.. 2018.10.01 04:44:25
shiro 무버..? 2018.10.01 04:44:38
ㅇㅇ 1. 의자에 진짜 앉은거 2. 매트 3. 아쿠아슈즈에 붙여놔서 신으면 되고 통풍잘됨 223.62 2018.10.01 04:45:11
크왁이 풀트래킹하고 의자 앉으면 의자에 선채로 꽂혀버리거든. 그래서 의자를 갖고와서 진짜 앉거나 바닥에앉음 2018.10.01 04:45: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9 일반 외국인하고 친해지고 싶음 5 거미군주 2018-10-04 0
57728 일반 오늘도 풀트래킹 뭔가 버그있나요? 검은자까 175.223 2018-10-04 0
57727 일반 나는 308 오류가 다른 방식으로 뜨는거라.. ㅇㅇ 118.218 2018-10-04 0
57726 일반 차렷충 쉐리들 주제에 기어서 빤스보려고 하는넘들 싫음 3 아루라테 2018-10-04 1
57725 일반 308 오류는 작업관리자만 켜도됨 1 ㅇㅇ 118.218 2018-10-04 0
57724 일반 트래커가 컨트롤러로 인식되는 버그 해결법 5 Eungyo 2018-10-04 0
57723 일반 난 목소리 딱들어도 초딩이랑 가성으로 계집따라하는 호르몬결핍만아니면 2 옵티머스 2018-10-04 0
57722 일반 저댄 4개월째...어느 순간부터 힘들지가 않다 6 아이리네 2018-10-04 0
57721 일반 아직 피크타임이 아니여서 그런가 트래킹 이슈 글이 적네 5 ㅇㅇ 14.46 2018-10-04 0
57719 일반 작은 놀로들아 지금 발 움직여짐? 1 ㅇㅇ 223.39 2018-10-04 0
57718 일반 어예 퇴근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717 일반 님덜... 이거 도칸 드라이버 삭제하라는뜻임??? ㅇㅇ 118.218 2018-10-04 0
57716 일반 (맵탐방) msw's DJmax 3 Cyka 2018-10-04 4
57715 일반 하 ㅅㅂ 컨트롤러 버그 10 ㅇㅇ 14.46 2018-10-04 1
57714 일반 자기목소리에 자신감있는 애들 부러워. 11 A.ms 2018-10-04 0
57713 질문 블렌더 이건 어케해? 211.52 2018-10-04 0
57712 일반 쩝쩝교류회때 사시미 특급 끌고갈생각하니 행복 5 옵티머스 2018-10-04 1
57711 일반 바이브 반사체말고 바닥에. 이불깔려있어도갠찬? 5 옵티머스 2018-10-04 0
57710 질문 vpd포즈 파일은 어케 쓰냐 dddd 175.223 2018-10-04 0
57709 일반 건담에스커트장갑 치마처럼다리안뚤는거. 비싸? 3 옵티머스 2018-10-04 0
57708 일반 라무네 모델이거 궁금한거있음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0-04 0
57707 일반 리깅 예전에 주운모델 다이나믹본 넣는다고 했었는데 JJY 2018-10-04 0
57706 일반 재현력 ㅍㅌㅊ냐? 4 Cyka 2018-10-04 0
57705 일반 브이알 나만안돼 ㅅㅂㅅㅂㅅㅂㅅㅂ 3 ㅇㅇ 175.223 2018-10-04 0
57704 일반 난 목소리내에 인게임가 다른듯 Lakenls 2018-10-04 0
57701 일반 배대지에 무선킷도착 3 Shinbi 2018-10-04 0
57700 일반 ㅅㅂ 월드 이름이 뭐야 4 Cyka 2018-10-04 0
57699 일반 리깅 커미션 하는 사람 없냐. 14 MANKALO 2018-10-04 0
57698 일반 캣츠 0.9.0버전 쓰는사람 있음? ㄴㄴㅅ 2018-10-04 0
57696 일반 지금 노로 풀트 정상적으로 됨? ㅇㅇ 223.39 2018-10-04 0
57695 일반 여목러가 뭔가해서 물어봤는데요 ㅇㅇ 58.228 2018-10-04 0
57693 일반 vr은 방문설치안되나...? 1 ㅇㅅㅁ 117.111 2018-10-04 0
57692 일반 피곤해서 잘거임 1 유티 2018-10-04 0
57690 질문 내가 멀잘못건들엇는지 문이 자꾸 바닥으로 사라졋다 생김 1 늅이 49.164 2018-10-04 0
57689 일반 키넥트 팔았다~ 7 애플티 2018-10-04 2
57688 일반 쉐이더로 메탈재질 종류따로사야하는거임? 2 옵티머스 2018-10-04 0
57687 일반 사쿠라랑 신사 탈출은 지능순이냐?? 5 ㅇㅇ 182.215 2018-10-04 2
57686 질문 여왕벌때문에 정말 힘들어 7 ㅇㅇ 37.154 2018-10-04 3
57685 일반 기분안좋으면 겜을 하지말던가 4 ㅠㅠ 117.111 2018-10-04 0
57684 일반 vrchat vram9기가 이상 쓴다며? 6 ㅇㅇ 223.38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