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nolo vr 설치하고 플레이 한 입장에서는 대만족 했어요.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15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38
  • 2018-09-26 18:56:28
  • 121.138
							

원래 델 mr 쓰다가 이번에 소식듣고 빠르게 nolo vr 구해서 플레이 해봤어요.

지금까지 플레이 해 본 경험으로는 대 만족 했어요.


아직 풀트래킹이 적응이 안되 서투르긴 하지만...참조되시라고 사진 몇 개 올려봐요.

참고로 베이스 스테이션은 정면에 배치해서 플레이했어요.



베이스 스테이션이 앞에 있는대도 회전 할때 심하게 튀지는 않더라구요.



이렇게 발을 뒤로해서 앉아도 잘 작동해요.


다른 자세로 앉은 화면입니다.


평범하게 발 앞으로 앉은 자세에요.


다음에 연습 좀 해서 저댄 영상도 올려볼게요.


NAME_HORANG 2018.09.26 18:58:07
Misaring 2018.09.26 19:07:12
ㅇㅇ 이게 미래다.. 59.30 2018.09.26 19:13:41
Gloryman 오 괜찮네 저정도면 2018.09.26 19:16:35
하이위자드 놀로를 트래커로 써본적은 없지만 컨트롤러 대용으로 사용해 보려고 예~전에 사용해본 경험으로 글을 적어보면, VIVE에 비해 움직임이 아~주 미묘하게 늦는 것처럼 느껴지는 거랑 아주 빠른 움직임은 잘 못따라 가는 모습을 보여 주지만, 트래커로 사용하면 VIVE 베이스스테이션 하나로 트래커 사용하는 거랑 거의 비슷한 느낌으로 가능할 것임. 58.87 2018.09.26 20:55:40
하이위자드 초기땐 오류나 버그같은게 좀 있어서 쓰다 때려 첬었는데, 그래도 시간이 많이 지나서 그런가 그런거 지금은 거의 없나보네. 58.87 2018.09.26 20:58:05
읭읭이 오 괜차나보이는디 - dc App 2018.09.26 22:04:19
눈농 좋은데 싸게추천할만하네 2018.09.27 00:07:47
티나 손의 움직임이 기묘한 거 보이 MR인가뵤? 2018.09.27 08:47:03
소아오 드라이버4vr을 꼭 사야하나요? 그건 어디서 결제해요? 노로 구매해놓고 기다리는중인데 220.78 2018.09.27 09:56:11
ㅇㅇ 이게 자기가움직이는거랑 캐릭이랑 쪼금차이가잇긴한데 어차피 저사람들은 캐릭만보기때문에 모름ㅋㅋㅋ 14.40 2018.09.27 11:47: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818 일반 ??? 이거뭐임 2 Cyka 2018-09-30 0
55817 일반 드래곤 나이트 노래는 진짜 좋은듯 2 하벤하이드 2018-09-30 0
55815 일반 유투브 가끔 보는데 2 ㅇㅇ 58.228 2018-09-30 1
55814 일반 뉴비의 체조,던전 체험 15 00 115.41 2018-09-30 4
55813 일반 이미 식은 떡밥이긴 한데 체조방 유투버가 피해를 주긴 한거야? 11 ㅇㅇ 175.223 2018-09-30 0
55812 일반 1060으로 어디까지 돌아가나요? 4 e621 2018-09-30 0
55811 일반 십튜버특징 1 ㅇㅇ 223.62 2018-09-30 0
55810 일반 체조못갔어... ㅇㅇ 61.83 2018-09-30 0
55809 일반 난 요즘 한국쪽 유튜브영상 잘 안봄 1 JJY 2018-09-30 0
55808 일반 라무네 뚜따 뽕~뽑고 적출하기 1 현실세계 2018-09-30 2
55807 일반 뚜따한 압타로 MMD방에서 춤추면 2 뽀송뽀송 2018-09-30 0
55806 일반 교류회 사람많은거 해결방법 2 Luche 2018-09-30 0
55805 일반 놀로 트래킹 테스트 움짤 모음 보고 구매결정하샘 5 마요릭 2018-09-30 0
55804 일반 나도 라무네 사고싶다 아루라테 2018-09-30 0
55803 일반 거 왜놈 아바타는 많은데 8 ㅇㅇ 223.62 2018-09-30 1
55802 일반 기본자세 변경 질문인데.. ㅇㅇ 121.168 2018-09-30 0
55801 일반 어제 한 1시간정도 영상 찍었는데 4 하벤하이드 2018-09-30 0
55800 일반 브알챗 유튜버 존나싫음 18 tntnt 2018-09-30 4
55799 일반 부랄챗 유튜버라는놈들 문제점 3 아루라테 2018-09-30 0
55798 일반 군필여고생쟝 질문좀 2 e621 2018-09-30 0
55797 일반 킷슈가 현 부스 3대장임 JJY 2018-09-30 0
55796 일반 아바타 무한로딩 해결방법 아는사람..? 1 ㅇㅇ 59.30 2018-09-30 0
55795 일반 나나치 커미션넣고싶네 1 너굴밥 2018-09-30 0
55793 일반 2만 폴리곤 제한 지키는 사람 뱔로 없는 2 ㅇㅇ 223.38 2018-09-30 0
55792 일반 뒤늦은 놀로 소감 9 ㅇㅇ 39.7 2018-09-30 0
55790 일반 킷슈가 머임 2 아메아메 2018-09-30 0
55789 일반 맵 탐방 드릅게 재미 없네 2 으ㅡ음 2018-09-30 0
55788 일반 그 에니메이션으로 폴리곤 20000이상 넘는거 2 JinSilly 2018-09-30 0
55786 일반 님들 이거 손만 트레킹하고싶은데 뭐사면되나요? 5 특주 2018-09-30 0
55785 일반 아바타를 못만드니까 1 ㅇㅇ 223.62 2018-09-30 0
55784 일반 그 튜버 영상찍은사람 있다던데 1 dd 222.107 2018-09-30 0
55782 일반 아침체조하다 던전 따라온 키큰 아바타 쓰던애 혹시 갤럼 맞냐? 1 ㅇㅇ 1.248 2018-09-30 0
55781 일반 음주교류회 생각하고 맵 알아보러 다니고 있었는데 4 라그네아 2018-09-30 0
55780 일반 폴리곤 2만 넘을때 제한해제하냐 애니메이션으로 바꾸냐 2 ㅇㅇ 14.37 2018-09-30 0
55779 일반 오큘러스 hmd 3m 연장 실패... 2 ㅇㅇ 180.150 2018-09-30 0
55778 일반 아침체조 때 씹튜버 씹튜버 했던 게 그런 거였구나 델피늄 2018-09-30 0
55777 일반 어제교류회에서 난 차대결에서짐 2 옵티머스 2018-09-30 0
55776 일반 부랄챗 유튜버는 대체로 본인이 3 ㅇㅇ 14.37 2018-09-30 0
55775 일반 아침체조 몬일 있었던가보네 2 Kawaii_Doggy 2018-09-30 0
55774 일반 요즘 월드 아바타랑 비슷하게 만드는 걸로 뚜따 연습중인데 3 라그네아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